본문 바로가기
요리

[홈플러스]레스토랑 부럽지 않는 2990원으로 집에서 즐기는 하와이안, 고메 함박스테이크

by 카라멜땅콩 2017. 9. 11.

[홈플러스]

 레스토랑 부럽지 않는 2990원의 홈 스테이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녁메뉴로 고민하던 

전 퇴근길에 마트에 들렸는데

 눈에 확 들어온 메뉴.




가격도 마음에 들고 

우선 너무 간단해 보여서..ㅎㅎ

4인가족을 위해 4개를 샀습니다.


홈플러스

하와이안 스테이크

고메함박 스테이크



홈플러스

하와이안스테이크

고메함박 스테이크

각 2990원



봉지를 열어보니

 패트와 소스가 들어 있네요

돼지고기.양파,계란도 국산이네요



하와이안도 고메도 

들어 있는것 같은데 

하와이안은 파인애플이 있다는게 다르네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약한불에 잘 구어주세요

요즘 패트때문에 햄버거 가게에 

소동도 있어서 정말 잘 가열해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소스가 들어 있어요



소스는 냄비에 

붓고 끓여주었어요



고메 함박스테이크


많이 구어야겠다는

 욕심에 스테이크가 조금 그을렸네요.ㅎㅎ

집에 야채가 있어서 야채 샐러드와 

만두를 조금 쪄서 준비했어요

밥도 종이컵에 담고 눌러서 담아주었어요



하아이완 스테이크



접시에 담아주고

 소스를 뿌려주세요



2990원으로

 집에서 즐기는 스테이크

포크와 라이프도 준비했답니다.



두툼한 스테이크

소스와 어울려져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파인애플이 들어 있는

 하와이안 스테이크

파인애플의 상큼한맛이 

씹혀서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나중에 파인애플 통조림만 따로

 사서 올려도 상큼하고 맛이 있을것 같아요



집에 와인이 있어서

 정말 레스토랑 분위기를 내 보았네요

아이들은 주스

우리들은 와인..




식탁에 둘러 앉아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저녁시간을 가졌네요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집에서 

2990원으로 홈 스테이크를 즐겼네요.ㅎㅎ

가성비 갑인 홈플러스 스테이크로 집에서 분위기 내보세요.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