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제철인 꽃게로 고급스러운 라면으로 변신한 꽃게라면

by 카라멜땅콩 2017. 9. 10.

고급라면으로 변신한 

제철인 꽃게로 탄생한 꽃게라면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가끔 라면을 먹는데 

오늘은 그냥 라면보다 

조금 고급스럽게 먹고 싶네요.ㅎㅎ




라면은 정말 냄새만으로도 

땡기는 음식인데 막상 끓이면 그닥.ㅎㅎ

요즘 제철인 꽃게를 가지고

 라면을 끓여 보려고 합니다.


꽃게라면 레시피



시장에서 꽃게 

만원라찌를 샀어요

라면을 먹을려고 하는지

 꽃게를 먹을려고 하는지...ㅎㅎ




손질해준 꽃게를 잘 씻고 

냉동실에 새우가 있어서 새우도 준비했어요



끓는물에

 꽃게를 풍덩



새우도 풍덩



꽃게랑 새우가 익어가면서 

나온 거품을 떠서 버려주세요



라면스프를

 넣어주세요



아이들도 

라면을 좋아해서 

라면 4봉지를 투척했어요.ㅎㅎ



집에 있는 버섯과

 양파와 파를 넣어주세요



전 꼬들꼬들 라면을 

좋아해서 많이 안 끓였답니다.

라면은 먹다 보면 금방 퍼지는것 같아요

전 퍼진 라면을 별로 안 좋아해서..ㅎㅎ



살이 꽉 차오른 꽃게가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



일반 라면이  

꽃게로 인해 고급스러운

 라면이 되었네요




꽃게에 시원한 맛과

 야채들과 어울려져 너무 맛이 있네요

아이들도 너무 잘 먹었답니다.

요즘 제철인 꽃게를 가지고 

주말에 고급라면 끓여 드시는건 어떠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