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홈플러스]부드러움에 반한 밀푀유아이스크림 비엔네타 먹어 보고서

by 카라멜땅콩 2017. 8. 31.

밀푀유 아이스크림

비엔네타 먹어보고서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퇴근길에 홈플러스를 지나가다가

 왠지 나도 모르게 아이스크림 코너로 발이..ㅎㅎ

오늘은 왠지 부드럽고 소프트하고

 달달한 아이스크림이 땡기는지..ㅎㅎ




그림부터가

 나를 사로잡는 비엔네타

오늘은 또 할인까지 해서

 더 손이가게 된 아이스크림



밀푀유아이스크림

비엔네타

한개에 6천원인데 오늘은 

1+1= 6천원

바닐라맛과 초코맛을 샀어요



상자를 열어보니 

개별 포장이 아닌 하나로 포장..ㅎㅎ

대량난감..ㅎㅎ



하지만 비닐을 벗겨보니

예쁜것 좋아하는 전

뿅~~^^


원산지: 독일

유니레버브랜드 대표 아이스크림으로

 1982년 런던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

 디저트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네요



비엔네타 바닐라

비엔네타만이 갖고 있는

 특별한 방법으로 만들어진

 멀티 웨이브 레이어




비쥬얼부터 장난아니죠?

아까워서 먹기 싫어지네요..ㅎㅎ

650ml 용량으로 케이크 같아요

여럿이 먹으면 정말 좋을것 같아요



비엔네타 초코

풍부한 초콜릿의 

맛과 부드러운 식감

정말 보기좋은것이 먹기도 좋다고 

너무 맛이 있네요



전 개별포장인줄

 알고 다 열었다가..ㅎㅎ

그래도 열었으니 혼자라도 맛을 보고..

가족들 오면 같이 먹어야겠어요

두가지 맛 다 궁금해서

 접시에 담아 보았어요



오늘은 따뜻한 커피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디저트로..ㅎㅎ

커피한모금에 아이스크림 한수저..ㅎㅎ

아보카도 먹는 느낌 나네요..ㅎㅎ

초코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것 같고

 비엔나는 어른들이..ㅎㅎ

그런데 전 아이 입맛인가봐요

초코가 더 맛나요..ㅎㅎ




둘다 너무 부드러운 식감과 

겹겹이 얇은 초콜릿이 들어가 있어서

 바삭하게 씹히는 맛이 너무 맛이 있네요

딸기맛도 있던데 다음에는 딸기맛으로...ㅎㅎ



가족들 오면 

먹을려고 통에 담아 보관했어요

가족들과 도란도란 이야기 하며 

맛있는 디저트 아이스크림을 먹어야겠어요

정말 맛있는 비엔네타 아이스크림..

세일하면 또 사먹어야지..ㅋㅋ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