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이디야에서 맛있게 먹은 가성비 좋은 케익 두가지

by 카라멜땅콩 2017. 8. 18.

[이디야 디저트]

가성비 좋은 맛있는 케익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집 근처에 이디야기 생겨서

 가끔 노트북을 들고

 일을 하로 갈때가 있는데요




가성비에 

맛도 좋은 케익이

 절 자꾸 유혹하네요.ㅎㅎ



이디야

오렌지쇼콜라 스틱케익

가격: 1800원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이 나와 있네요



포장을 열어보니 

이렇게 길다란 

케익이 나오네요


조각케익

초코가 진해보이네요



가운데 오렌지가

 콕 박혀있네요

왠지 상큼할것 같기도 하고

 너무 먹고 싶어지네요



얼려 있는 조각케익이여서

 포크로 조금씩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비쥬얼만큼 진한 초코맛과

 오렌지의 상큼한 맛이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아이스아메리카노랑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네요

먹고 나면 자꾸 생각나는 맛..

초코를 좋아해서인지 전

 정말 가격도 맛도 마음에 쏙 들었어요



또한 제가 

이디야에서 맛있게 먹은 디저트

티라미슈케익

가격: 2800원



영양정보는

 참고 하세요

칼로리가 적은것은 아니네요..ㅎㅎ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깔끔한 포장과 

스푼이 들어 있네요

코코아 파우더가 묻지 않도록

 주의하라고 하네요



뚜껑을 열어보니 

코코아 파우더가 많이 있네요



한스푼 떠서 먹어보니

 정말 부드러운 식감이

 입안에서 사르륵 녹네요

부드럽고 달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티라미슈케익도 좋을것 같아요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느낌이 나네요




둘다 가격에 비해 

맛도 마음에 들었지만

 둘중 더 내 입에 맞는건

 쇼콜라 조각케익이였네요

티라미슈케익은 계속 먹으니

 조금 느끼함이 있는것 같아요

너무 맛이 있는 이디야 디저트 케익

커피숍 케익 정말 비싼데 

이디야 케익은  저렴하면서 맛도 있어

 커피와 함께 주문하게 될것 같아요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마음에 들었던 디저트랍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