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주방의 신문화 음식물 분쇄처리기 "싱크퓨어" 직접 사용해본 솔직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8. 14.

[현명한 주부들의 선택]

음식물 분쇄처리기 "싱크퓨어" 직접 사용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이번에 아파트에서 살다가

 빌라로 이사하게 되었는데요

빌라로 이사를 가게 되니

 제일 걱정이 음식물 버리는 거더군요




더워진 여름에 

음식물에서 냄새나고 

벌레가 생길까 걱정하다가 지인 소개로

 알게된 "싱크퓨어" 반신반의 하며 체험 신청을 했답니다.

일주일 체험하다가 사용해보니

 너무 좋아서 결국 렌탈을 했답니다..




박준형씨가 소개하네요

갈아갈아...

싱크퓨어 싱크몰




국내에서 생산되어 

지금은 가정용 업소용으로

 많이 출시되고 있다고 하네요

호주나 미국에서는 많이 사용하고 있고

 전국에 대리점도 많이 생겼다고 하네요

우선 반신반의 하며 일주일 체험후 설치하게 되었네요

그럼 싱크퓨어로 우리집 음식물 처리를 한번 해볼까요?



살림을 하다보면 

음식물이 많이 나오는데요

여름에는 특히 자주 버려주지 않으면

 벌레가 생기고 냄새도 나는데요

이런 어려운점들을 보완할수 있는 싱크퓨어



음식물을

 투입구에 넣어주세요



발판을

 설치해주는데요

음식물을 넣고 

물을 틀어주세요


물을 꼭 틀고 발판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돌아가면서 음식물이

 갈아져 순식간에 사라지네요



금새

 음식물이 사라졌어요

음식물 처리 완료후

 5~10초 물을 더 틀어주고 잠가주세요



그러면 순식간에 

이렇게 싱크대가 깨끗해 지네요

사용해보니 편하고 너무 좋네요

다만 렌탈비를 내야 한다는 점이..ㅎㅎ

음식물 쓰레기봉투 사서

 하는 것보다 값은 더 나가지만

 사용해보니 음식물 냄새도 안나고 

번거러움이 없어서 좋긴 하네요



설치도 간단하네요

설치기사님이 오셔서

 이렇게 설치해주시고 가셨어요

좋은제품도 올바르게 사용해야 오래가겠죠?


올바른 사용방법

1.너무 많은 음식물을 한꺼번에 넣지 않기

2.야채류,껍질류 단독으로 많이 넣지 말고

 다른 야채랑 함께 넣어 작동하기

3.물은 기기작동전에 틀고

 처리 완료후 5~10초 더 작동해주기

4.음식물이 아닌건 절대 삽입하지 말기


청소는 한달에 한번정도

 싱크대에 물을 1/2정도 받고

 베이킹파우더1/3정도 넣고

 물과 함께 공회전 시켜주거나

 오렌지나 귤껍질을 적당한 크기로

 잘라서 분쇄하면 방청과 방향효과를 볼수 있다고 하네요




싱크퓨어란 

싱크대 내부에 간편하게 

부착해서 음식물 쓰레기를 맷돌방식으로

 미세하게 분쇄하고 분쇄된 음식물을 

2차 처리장치로 모아 간편하게

 처리할수 있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울집에 설치된 이녀석~~

앞으로 우리집 음식물을 부탁한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