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고소 고소한 참치의 매력! 백종원 참치 샌드위치

by 카라멜땅콩 2017. 10. 16.

고소 고소한 참치의 매력!

 백종원 참치 샌드위치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과 주말에 

햄버거를 만들려고 햄버가빵을 

사두었는데 고기 패드는 만들기 싫고

 패드를 사서 먹기는 조금 걸리고..ㅎㅎ




고민하고 있다가 

아이들이 참치 이야기를 해서

 참치 샌드위치를 만들기로 했어요

식빵이 아닌 햄버거빵이지만 

정말 맛이 있더군요


참치 샌드위치



재료

햄버거빵, 참치캔,

크래미,당근,양파,피클

마요네즈,허니머스터드

,설탕,레몬대신 식초,후추


백종원 레시피에는

 치킨무를 넣었는데 집에 무가 없어서

 피클이 있어서 피클을 넣었어요

모든 재료를 잘게 다져주었어요

참치는 기름을 꾹 짜서 준비해 주세요



재료가 준비되면

 볼에 담고 설탕1을 넣어주는데요

전 단게 싫어서 반으로 줄여서 넣었어요



마요네즈7,허니머스터드 소스2

레몬즙이 없어서

 식초0.5,후추를 살짝 넣었어요



고루고루 섞어서 

빵에 넣을 속을 준비했어요

속 재료가 맛이 있으면 

어떤 빵에도 맛이 있을것 같아요



식빵이 없고

 햄버거 빵이 있어서

 이걸로 했는데요

아이들은 햄버거 

느낌이 나서인지 더 좋아했답니다.



빵 겉을

 살짝 구었어요

따뜻한 온기만 

느낄정도록 말이죠



빵 밑면에 재료를 

푸짐하게 담아주었어요

집에서 만들면 이렇게

 재료를 푸짐하게 넣을수

 있는게 장점인것 같아요..ㅎㅎ



재료를 푸짐하게 넣고 

윗면을 덮어 주었어요

맛있는 참치 햄버거가

 완성되었네요..ㅎㅎ



고기패드가 아닌

 참치로 만들어진

 햄버거이지만 정말 맛이 있더군요




요즘 큰아이가 야채를 

살짝 골라내는데 이건 하나도

 골라내지 않고 깨끗하게 클리어 하더군요.ㅋㅋ



아이들이 

금새 한자리에서

 두개씩 뚝딱 먹어버리네요

치킨무를 넣어도 맛이 있다고

 하는데 나중에 치킨무가 있으면

 넣어서 해보아야겠어요



피클을 넣어도 

새콤달콤 하면 맛이 있더군요

야채들의 식감들이 아삭하며 맛이 있었어요



너무 맛이 있는

 참치 햄버거

정말 정말 맛이 있더군요

아이들이 다음날 또 해주라고

 할 정도록 너무 맛이 있었어요




식빵의 식감은

 또 맛이 다를거라는 생각이 들면서

 다음에는 식빵을 사다가 해서 먹어야 할것 같아요

속 재료를 만들어 두고 아이들이 

배고파할때 간식으로 간편하게 주어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