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이마트]피코크 만의 독창적인 동그랑땡 두가지맛

by 카라멜땅콩 2017. 10. 14.

[이마트]

피코크만의 독창적인  동그랑땡 두가지맛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고기를 사다가

 직접 집에서 동그랑땡을

 만들어 먹으면 더 좋겠지만 

번거러워서 잘 안하게 되더군요

요즘은 냉동식품도 잘

 선택해서 먹으면 맛이 있더군요



저희 가족은

 동그랑땡 고기 들어가는 것보다

 해산물을 좋아해서 이마트에 

가서 해산물 동그랑땡을 샀답니다.

몸에 좋은 두부 동그랑땡도

 맛이 궁금해서 사보았답니다.


피코크 동그랑땡 두가지맛



이마트 피코크 동그랑땡

두부동그랑땡

가격: 5980원

해물동그랑땡

가격: 6980원

양과 재료에 비해

 가격은 저렴한것 같아요



해물동그랑땡

엄마가 빚어주신 것처

럼 넉넉한 크기라고 했는데

 정말 넉넉한 크기더군요



해물동그랑땡을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 있어요

지퍼백이 있어서

 보관도 좋은것 같아요



두부동그랑땡

유기농 두부와

 국내산 닭가슴살을 넣고

 만든것이라고 하네요




피코크만의 독창적인

 동그랑땡이라고 합니다.



두부가 들어가서

 색깔이 조금 하얗네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해물동그랑땡과 두부동그랑땡을

 노릇노릇 구어 보았답니다.



계란을 덧입히면 

더 맛이 있을것 같아

 계란물을 만들어 구어 보았어요


노릇노릇 해물동그랑땡과

 두부 동그랑땡을 구어 보았어요



동그랑땡이 크기도 크고

 해물동그랑땡은 보기와 같이

 해산물들이 큼직하게 들어 

있어서 식감이 정말 좋네요



계란물을

 덧입은 동그랑땡

노란빛갈이 식욕을 자극하네요



해물동그랑땡

해산물들이 

많이 들어 있어서 

식감이 좋아 맛이 있어요



두부동그랑땡

두부의 부드러움과

 닭가슴살이 어울려져 맛이 있네요

우선 동그랑땡 잘못 사면 

냄새가 나서 잘 못 먹는데

 피코크제품 동그랑땡은

 맛이 있는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계란물을 입히지 않고 

자연적인 맛이 더 맛이 있었는데

 아이들은 계란물 입혀서

 만들어 준게 더 맛이 있다고 하네요




피코크에서

 독창적으로 만든 동그랑땡

둘다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하나는 해산물이라 쫄깃한 식감이 좋았고

 두부동그랑땡은 부드러움이 좋았던것 같아요

나들이나 아이들 반찬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