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명절 전의 고급진 변신! 동그랑땡 햄버거

by 카라멜땅콩 2017. 10. 11.

명절전의 고급진 변신!

동그랑땡 햄버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긴 연휴를 보내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서

 다들 열심히 지내고 계시죠?



명절에 남은 전을

 냉동실에 두었는데 오늘

 꺼내서 아이들 간식으로

 햄버거를 만들어 주었어요

생각보다 너무 맛이 있어서 깜놀..ㅎㅎ


동그랑땡 햄버거



동그랑땡 햄버거

 너무 맛이 있답니다.

패트 만들기 힘이 드는데 

이렇게 만드니 너무 간단하고 좋네요.ㅎㅎ



명절에 만든 동그랑땡

두부동그랑땡

해물동그랑땡




냉동실에 잘 보관했다가

 꺼냈더니 처음 그대로네요



재료준비

모닝빵, 양상추,양배추.슬라이스치즈

동그랑땡. 사과(토마토 대신 사과)


전 재료를 집에

 있는 재료로 했답니다.

취향에 맞게 재료를 

넣으시면 될것 같아요



모닝빵을 

반으로 잘라주세요

한쪽면에 머스타트 

소스를 발라주어요

취향에 따라 

마요네즈를 넣으셔도 됩니다.



사과를 올려주세요

햄버거에 토마토가

 많이 올라가는데 

냉장고에 토마토가

 없기도 하였고

사과에 상큼한 맛이

 좋아서 사과를 올렸어요



양상추와 

양배추를 올렸어요



명절에 남은 

동그랑땡을 올렸답니다.

해동해서 후라이팬에

 살짝 데웠답니다.



치즈한장 올렸어요

치즈 한장 올리니

 아무것도 안보이네요.ㅎㅎ



토마토를 

올리지 않아서 전 

토마토케찹을 뿌렸어요



잘라둔 다른 한쪽

 빵으로 덮어주었어요

햄버거 완성

그런데 치즈 때문에 

아무것도 안보이네요.ㅎㅎㅎ



치즈를 살짝

 올려주었더니

여러 재료들과 

동그랑땡이 보이시죠??

재료들이 움직이지 않게

 이수씨개를 꽂아 주었어요



반으로 잘라보니 

두툼한 해물동그랑땡이 보이네요

두부동그랑땡으로 해도 맛이 있고 

고기동그랑땡으로 해도 맛이 있을것 같아요

집에 있는 동그랑땡으로

 하면 될것 같아요

전 이번 명절에 해물동그랑땡과

 두부 동그랑땡을 했거든요



모닝빵이여서 

많이 크지 않아 

아이들이 먹기에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입에도 어른들 입에도

 제격인 동그랑땡 햄버거

너무 맛이 있네요




햄버거가 먹고 싶을때 

간단히 집에서 이렇게

 해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명절에 남은 전으로 

든든한 브런치를 만들어 먹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