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부드럼과 달콤함에 빠져들수 밖에 없는' 고구마스프'

by 카라멜땅콩 2017. 10. 13.

부드러움과 달콤함에 조합

'고구마 스프'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침을 꼭 

챙겨먹는 우리 가족

매일 아침마다 반찬으로 

고민이 되는 저는

 오늘 집에 고구마가 있어서

 스프를 만들었답니다.




너무 간단하고

 맛이 있어서 고구마스프

 매력에 빠진 우리 가족은

 자주 찾게 될것 같네요


고구마 스프 만들기



고구마 스프

정말 달콤하고 

부드럽고 너무 맛이 있어요

매력에 빠질수 밖에

 없는 고구마스프

함께 만들어 볼까요?



어제 고구마를 

구워먹고 남은 

고구마로 만들었어요

고구마 세개를 껍질을

 까주시고 우유를 준비해 주세요



믹서기에 

고구마와 우유를

 넣고 갈아주세요



고구마에 단맛이 있어서

 전 다른것을 첨가하지 않았어요

우유와 갈아준 고구마



그냥 이렇게 먹어도

 너무 맛이 있더군요

하지만 아침이여서

 따뜻하게 먹고 싶었어요



냄비에 갈아둔 것을 넣고

 우유를 조금 더 첨가해서 

중불에 끓여주었어요



보글보글 끓으면

 끄고 접시에 담아주세요

위에 파슬리 가루를 뿌려주세요



영양만점인

 고구마 스프

먹어보니 정말 부드럽고

 달콤해서 맛이 있어요

다른거 첨가안해서 아이들 

이유식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고구마스프 위에

 씨리얼을 담아 보았어요

씨리얼의 아삭함과 스프에

 부드러움도 조화가 잘 이루어지네요

아침에 고구마스프 먹고

  모두 맛이 있다고 하네요

너무 간편해서 반찬 걱정될때 

아침으로 자주 하게 될것 같아요



빵과 함께 

먹어도 맛이 있네요

신랑은 스프로만

 부족하다며 빵과 함께 먹더군요

빵과도 너무 잘 어울린다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너무 맛이 있는 고구마스프




바쁜 아침에 

가족들 아침으로도 좋을것 같고

 아이들 이유식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전 고구마를 좋아해서인지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사람마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고구마를

 좋아한다면 남녀 노소 다 좋아할것 같은 맛이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