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미스터션사인에서 소개된 불란셔제빵 신메뉴

by 카라멜땅콩 2018. 8. 11.

미스텨션사인에서 소개된

불란셔제빵 신메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주말에 '미스터 션사인'

 드라마가 인기가 많더군요

드라마를 한번 보게 되면

 빠질것 같아 잘 안보는데..ㅎㅎ




신랑이 계속 추천을 해서 

한번 본게 빠지게 되버렸어요.ㅠㅠ

미스터 션사인을 보다가 블란셔제빵소의

 빵들과 알사탕을 보니 맛이 너무 궁금하더군요

파리바게트에서 협찬을 해서 제과점에 가서 구매해서

 먹어볼수 있다고 해서 호기심이 작동해 한번 구매해 보았어요



션사인 영향으로 

파리바게트에 여러 빵들과 

왕사탕을 출시했어요



왕사탕

종이 재질로 포장이 되어

 있어서 옛날 느낌이 나네요

왕사탕가격: 3200원

극중 여주인공이 맛있게 먹었는데요




사탕은 정말 옛날

 왕사탕처럼 생겼어요

맛은 특이한 맛은 없고

 그냥 사탕 맛인데요.ㅎㅎㅎ

10알 정도 들어 있는데 

가격은 좀 비싼듯 해요

많이 달지 않아요

요즘 사탕에 비하면 단맛은 덜한듯 해요



블란셔 치즈빵

가격: 3300원

특별한걸 기대 

하면 안될것 같아요



치즈를 좋아하는 전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요

마게팅의 영향인지 가격이 좀 비싼듯 해요

맛도 일반 치즈빵이랑 비슷한듯 한데 

그냥 이름만 블란셔를 붙인게 아닌가 싶네요

그래도 치즈를 좋아하는 전 마음에 드는 빵이였어요.ㅎㅎ




블란셔 호떡

가격: 3100원



빵속에 떡이 들어 있는 것 

제가 좋아하는 것인데요

제과점에서 많이 볼수 있는 찹쌀호떡 같은 것인데 

위에 아몬드와 호박씨가 많이 뿌려져 있어서 더 건강식품 같아요

견과류도 많이 있고 떡도 들어 있고 크기도 크고..ㅎㅎ

이정도면 만족합니다.ㅎㅎ





드라마 영향으로 궁금해서

 먹어본 빵들과 사탕..ㅎㅎ

은근 비싼것  같으면서도

 은근 재미있기도 하네요

마게팅의 힘이 크긴 큰건지 ...

살짝 비싼것 같은데도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더군요



저처럼 드라마를 보다가 궁금해서

 사 먹어본 사람이 많을것 같아요

전 사탕은 그냥 그랬고 빵들은 괜찮았어요

치즈빵은 조금 비싼것 같았지만 

맛이 있어서 가격 용서하기로 했어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