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옛날소세지 ! 소세지로 만든 추억의 김밥

by 카라멜땅콩 2021. 2. 3.

간단요리

소세지로 만든 추억의 김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마트에서 소세지를 보면

옛날 생각이 나는데요

 

 

요즘은 너무 햄이 다양하게 나와서

소세지를 잘 사용하지 않는데 룬룬쓰에서 도시락 싸는

영상을 보다가 옛날 추억의 소세지가 생각나서 사서 해보았어요

 

추억의 도시락

재료준비

계란5개,소세지,단무지,김

 

룬룬쓰 영상을 보니

계란을 흰자와 노른자를 분리해서

지단을 붙이던데 저도 한번 해보았어요

 

 

계란을 먼저 분리했어요

오늘은 다른 재료들이 안 들어가니

계란을 풍성하게 넣을려고요

밥을 준비해서

소금조금과 참기름,깨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계란지단과 소세지를

썰어서 살짝 볶았어요

김밥을 싸는 방법은

다들 아시니 따로 설명을

안해도 될것 같아요

 

김에 밥을 올리고

소세지.계란,단무지를 올렸답니다.

 

돌돌 말아

김밥을 잘라주었어요

신랑도시락을

쌋답니다.

아이들은 접시에 담아서

옛날 이야기를 살짝 하면서 주었답니다.

 

맛이 담백해요.

계란지단을 해서 넣으니

색깔이 더 예쁜것 같아요

 

 

우선 다른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지 않아서

조금은 심심한 느낌이 들것

같기도 하는데 담백하고 맛이 있어요

 

하지만 요즘 좋은 햄들에 길들여져서인지

햄 들어가는게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도 신랑과 애들과 옛날 이야기를 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 참 고 *

2020/11/24 - [요리] - 백파더 꼬마김밥 레시피 응용한 백종원 매콤참치마요김밥 만들기

 

백파더 꼬마김밥 레시피 응용한 백종원 매콤참치마요김밥 만들기

백파더 꼬마김밥 레시피 응용한 백종원 매콤참치마요김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김밥은 사 먹는것도 맛이 있지만 집에서 싸 먹는게 제일 맛이 있는것 같아요 저는 마땅히 할게

artboy019.tistory.com

2018/10/02 - [요리] - 밥블레스유 최화정이 추천한 땡초김밥

 

밥블레스유 최화정이 추천한 땡초김밥

밥블레스유 최화정이 추천한 땡초김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밥블레스유를 보다가 최화정씨가 아주 간단하게  싸먹는 땡초김밥을 보고야 말았네요.ㅎㅎ 궁금하기도 하고 너무 간단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