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한팬에 가능한 요리! 한끼 든든한 게살볶음밥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21. 8. 11.

한팬에 가능한 요리! 

 

한끼 든든한 게살볶음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크래미를 하나사서 냉장고에

있는 야채를 동원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한끼 든든한 요리이고

무엇보다 팬 하나로 뚝딱 만들수 있어서

설것이도 줄이고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았어요

 

게살 볶음밥

재료준비

크래미한팩

계란3개, 대파1대

양파1/2, 파프리카1/2개

 

간장2T,통깨

굴소스조금

 

야채를

썰어주세요

 

게살은 결대로

찢어주시면 됩니다.

 

계란 3개는

소금 조금 넣고 잘 풀어주세요

 

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썰어둔 야채를 넣어주세요

소금을 살짝 넣어서 간을 하고 볶아주세요

 

찢어준 게살을 넣고

살짝 볶아주세요

 

볶은 채소와 게살을

한쪽으로 밀어주세요

 

요기에 계란물을 부어

스크램블을 만들어 줄거예요

 

 

팬 하나에 하니

너무 간단하고 좋은것 같아요

 

스크램블이 완성이 되면

볶은 야채와 잘 섞어주세요

 

야채와 스크램블을

섞어두었답니다.

 

간장소스를 만들기

위해 한쪽으로 밀어주세요

 

간장 2T를 넣고

간장이 바글바글 끓어지면

볶아둔 모든 재료와 섞어주세요

 

흰쌀밥을 넣으면

색깔이 더 예뻤을것 같은데..

잡곡밥을 해 놓은게 있어서..ㅎㅎ

불을 줄이고 밥을 넣었어요

 

밥을 잘 섞어서 볶아주시고

통깨를 뿌려서 마무리 해주세요

 

부족한 간은 소금을 넣으셔도 되고

전 굴소스가 있어서 조금 넣었어요

 

게살볶음밥 완성

 

팬 하나로 뚝딱

든든한 한끼를 만들었네요

크래미 게살이 쫄깃해서 맛이 담백하네요

 

 

접시에 담아

아이들에게 주니 잘 먹었답니다.

 

한그릇에 야채도 많이 들어가고

몸에 좋은 게살을 가지고 볶음밥을 만들어 주니

잘 먹고 무엇보다 팬 하나에 만들어서

설것이가 줄어들어서 좋네요..ㅎㅎ

더워서 지치기 쉬운데 설것이라도 줄여야죠..ㅎㅎ

모두 즐거운 한끼 하세요

 

* 참 고 *

2021.05.18 - [요리] - 다이어트에 좋은 요리!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다이어트에 좋은 요리!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다이어트에 좋은 요리! 닭가슴살 야채 볶음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직도 코로나로 인해서 나가서 활동하기가 힘들어져서  다이어트가 필요할때가 있는데요 맛이 있으면서 다이어

artboy019.tistory.com

2018.06.21 - [요리] - 축구캡틴이 소개한 추억의 박지성표 계란간장 볶음밥

 

축구캡틴이 소개한 추억의 박지성표 계란간장 볶음밥

축구캡틴이 소개한 추억의 박지성표 계란간장 볶음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더운 여름 집사부일체를  보며 힐링하고 있는데요 '박지성'편 보면서 정말 웃기도 많이 하고 참 대단하다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