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축구캡틴이 소개한 추억의 박지성표 계란간장 볶음밥

by 카라멜땅콩 2018. 6. 21.

축구캡틴이 소개한

추억의 박지성표 계란간장 음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더운 여름 집사부일체를

 보며 힐링하고 있는데요

'박지성'편 보면서 정말 웃기도 많이 하고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많이 배우는 시간이였습니다.

그 배움중 먹는것도 배웠네요.ㅎㅎ




야외취침하면서 

박지성씨가 보여준 계란볶음밥

가족들 모두 보면서 

'먹어보고싶다'하며 외치네요



계란간장볶음밥

특별한 재료도 

특별하게 하는것도 없는...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넣고

 계란을 올려주세요

잘 익어가면 뒤집을거예요



노른자를 터트리지 

않아도 된답니다.



어차피 스푼으로 찢을거라서

 예쁘게 안 뒤집어도 된답니다.

정해진 크기 없이 내 

마음대로 계란을 잘라주세요



어느정도 잘라주면 

준비한 밥을 넣어주세요

거기에 간장을 넣고 잘 비벼주세요



불을 끄고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넣어주세요

깨로 마무리 해주시고요

불을 끄고 참기름을 넣어야

 더 고소하고 맛이 있다고 하네요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되었네요




너무 간단해서 혼밥 할때 

정말 좋을것 같고 아침 출근길에

 든든하게 먹을수 있을것 같아요

맛은 정말 고소하면서 맛이 있어요

아이들도 신랑도 맛이 있다며 잘 먹네요

바쁠때 입맛 없을때 밥 하기 싫을때 자주 찾게 될것 같아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