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남은파채로 고깃집 볶음밥 만들기

by 카라멜땅콩 2017. 11. 23.

남은파채로 

고깃집 볶음밥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삼겹살에 파채를 해 먹고

 파채가 남으면 항상 버리곤 했는데

 오늘은 파채를 가지고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고깃집에서도 

볶음밥을 먹기도 하는데

집에서도 그맛이 나네요

 정말 맛이 있더군요



고깃집 볶음밥 만들기



삼겹살을 먹고

 남은 고기를 

잘게 잘라주세요



남은 파무침을

 넣어주세요



김치도 잘게

 잘라서 넣어주세요



청양고추를 살짝 넣었더니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더 맛이 있더군요




야채들이 불판에서 

잘 어울리도록 볶아주세요



밥을 적당히 올려주시고 

김가루 살짝 넣고

 남은 야채도 넣었어요

마지막으로 참기를

 넣고 잘 섞어주세요



완성된 볶음밥은

 팬에 넓게 펴주세요

잠시 연기가 올라올때까지 

지져주면 적당히 누룽지가

 생겨서 고소하고 더 맛이 있어요



살짝 누룽지 생긴 

볶음밥이 너무 맛이 있네요

백선생 포스팅에도 비슷하게 하더군요

고깃집 가서 볶음밥 주문하면

 이렇게 많이 해주시더군요




전 개인적으로 청양고추랑 

김가루를 더 첨가했지만요

먹는 취향에 따라 다른걸 

첨가해도 괜찮을것 같아요

고소하고 파채양념과 잘 어울려져

 정말 맛이 있는 볶음밥이네요

삼겹살 먹고 남은 재료로

 볶음밥 한번 만들어 보세요

정말 맛이 있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