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좋은 깍두기 유뷰초밥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9. 1.

아삭아삭 식감이 좋은 

깍두기 유뷰초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전 간단하게 아침에 

유부초밥을 해서 먹는게 좋은데

 신랑님과 둘째님께서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ㅠㅠ




마트에서 유부초밥이

 세일하길래 샀는데 막상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니 고민이 되더군요.

그래서 혹시나 해서 잘 익은 깍두기를 넣어보았어요

깍두기를 넣었더니 다른맛이 나는지 너무 잘 먹네요.ㅎㅎ


깍두기 유부 초밥



마트에서 세일하는

 유부초밥을 샀답니다.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여러 야채들과 고기를 넣으면 

더 맛이 있겠지만 전 마트에서

 유부초밥을 산 이유는 최대한 

간단히 먹고 싶은 마음에..ㅎㅎ

오늘은 깍두기를 준비했어요



집에 깍두기가 

너무 맛있게 익어가네요

항상 맛있게 담아주신

 어머님께 감사드리며 먹네요

깍두기를 다져주세요



볼에 깍두기와 

밥과 유부초밥 안에 들어있는

 조미료와 깨를 넣고 섞어주세요

유부는 살짝 짜서 두었답니다.



이제 유부에

 밥을 적당히 넣어주면 된답니다.

사이사이 깍두기가 보이면서

 더 맛이 있어 보이네요



기대 안했는데 

정말 맛이 있는 유부초밥이 되었어요

밋밋한 유부초밥이 싫다면

 이렇게 깍두기를 넣은 유부초밥도

 간단하고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 좋아하는 반찬만

 먹느라 김치를 잘 안먹게 되는데

 이렇게 유부초밥에 김치를 넣어주니 잘 먹네요

유부초밥 그리 좋아하지 않는 

신랑과 둘째도 맛이 있다며 잘 먹네요

아삭아삭 씹히는 깍두기 맛이

 정말 맛이 있고 새로운 유부초밥 맛이 나서 좋네요.ㅎㅎ

여러분도 간단한 깍두기 유부초밥을 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