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식감도 색감도 돋보이는 양파링 야채볶음밥

by 카라멜땅콩 2017. 7. 25.

[이색볶음밥]

양파링 야채 볶음밥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무더운 더위기 계속이네요

지치기 쉬운데 

맛있는것 먹고 건강챙기자고요.ㅎㅎ




양파가 몸에

 좋고 맛이 있는데

 전 너무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잘 먹지 않아서

 어떻게 하면 잘 먹을수 있을까?

 생각하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볶음밥을 만들어 보았어요




통조림햄과

 호박,감자를 썰어서 준비해 주세요



올리브유를 

올리고 볶아주세요



밥을 넣고

 소금으로 살짝 간했어요

햄에서 짠맛도 나고 

게란에 입힐거니 살짝만 간을 맞추었답니다.



볶음밥 완성

이렇게 먹어도 맛이 있겠지만 

몸에 좋은 양파를 아이들에게 먹이기 위해 

양파링을 준비했답니다.



양파를 동글동글 잘라서 

하나씩 분리하면 양파링이 나오네요




너무 작은 양파링은

 놔두었다가 다른 요리할때 

사용해도 좋아요



만들어둔 볶음밥을 

떠서 양파링이 넣어주세요



밀가루를

 한번 톡 묻혀주시고



계란물을 

준비해서 계란물에 퐁당

계란에 소금간을 살짝 해도 좋고요

전 케찹을 찍어 먹을거여서 소금간은 패스했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노릇노릇 구어주세요

한쪽이 익으면 다른쪽으로 

뒤집어 노릇하게 익혀주세요



양파링 야채 볶음밥 완성

보기에도 너무 예쁘지만

 식감도 너무 좋아요



노릇노릇 

정말 맛있게 보이죠?

맛도 정말 좋아요

양파의 매운맛도

 하나도 느껴지지 않으면서

 너무 맛이 있네요




아이들이 

너무 맛이 있다며 

다 먹고 나서도 또 찾는거 있죠?

다음에 또 만들어 주어야 할것 같아요

건강에 좋은 양파를 아이들에게 먹이고 맛도 있고 일석이조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