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양파 요리4] 한끼로 든든한 백종원 양파 샌드위치 황금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7. 3.

[양파요리 4]

몸에 좋은 백주부 양파 샌드위치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백주부 레시피로 만든 양파로

 오늘 샌드위치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버터로 볶아서

 만든 양파여서 반찬으로 먹기에는

 조금 느끼함이 있어서 샌드위치로 제격인것 같습니다.

이것 먹고 나면 한끼 정말 든든해요




백종원 양파 샌드위치 레시피


재료준비

식빵 2장

양파볶음

치즈2장




샌드위치 만들기



식빵 한장을 

준비해 주세요



치즈 한장을 

올려주시고



양파볶음을 

듬뿍 올려주시고



치즈한장을

 더 올리고

빵하나로  덮어주세요



이렇게 완성된 빵을

 후라이팬이나 그릴팬에 구울거예요



전 오늘 모양을

 내기 위해 그릴팬에 

올려 주었어요




 기름을

 두르지는 않아요



자국이 나도록

 눌러 주어야 하는데

집에 누르는게 없어요 ㅠㅠ

집에 있는 그릇으로 ㅎㅎ



뒤집어서 다른면도

 눌러서 구어주세요



오~~

모양은 훌륭해요.ㅎㅎ

혼자 감탄중입니다..ㅎㅎ



한끼 식사로 든든한

맛있는 백종원 양파 샌드위치 완성

치즈가 녹으면서 양파랑 어울려져 있네요



커피도 좋지만

 오늘은 몸에 좋은 우유와 함께 먹었어요

정말 맛이 있습니다.




울집 두번째는

 한자리에서 세개나 먹더군요

너무 맛있다면 엄지척을 하며..ㅎㅎ

양파를 좋아하신다면 꼭 해보세요

정말 먹어보고 반한 맛입니다.

복잡하지도 않고 간단하면서 맛이 있는

백종원 양파 샌드위치...

또 해 먹고 싶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