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한끼 식사로 든든한 두부 샐러드 만드는 법

by 카라멜땅콩 2017. 9. 2.

한끼 식사로 든든한 

두부 샐러드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냉장고에 남은 두부를 보고

 무엇을 할까? 고민에 빠진 전

몸에 좋은 두부로 아침식사용으로

 두부샐러드를 만들었답니다.




몸에 좋은 두부를 

아이들이 좋아해서 다행이예요.ㅋㅋ


두부 샐러드 만들기



홈플러스에서 

판매하는 그린믹스 샐러드

가격: 900원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전 시중에 판매하는 

소스중 아몬드호두 드레싱을 좋아해요

그래서 소스.야채,두부를 준비했어요



두부는 

깍두기처럼 썰어주세요

후라이펜에 기름을 두르고 튀겨주세요


튀긴음식은

 안 맛있을수가 없죠..

두부도 튀겼더니 더 맛이 있네요.ㅎㅎ



접시에

 야채들을 깔고

튀긴두부를 올려주세요



집에서 소스를 

만들어도 좋고

저처럼 좋아하는 소스를

 사서 뿌려도 됩니다.

전 제가 좋아하는

 호두드레싱을 뿌렸어요

아몬드호두 드레싱이 고소해서 좋아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두부의 촉감과

샐러드의 아삭함과

소스의 고소함이 섞이니 정말 맛이 있네요




샐러드 좋아하는 

저에게는 딱입니다.

두부가 든든해서 

아침 식사로도 좋은것 같아요

몸에도 좋은 두부와 야채로 아침 식사 어떠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