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일식집에서 먹어본 콘치즈 황금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11. 21.

일식집에서 먹어본 

콘치즈 황금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전 옥수수콘을 좋아해서

 집에서 가끔 마요네즈를 넣고

 비벼 먹기도 하는데요




일식집에 가서도 

콘치즈 나오면 너무 좋아해서

 리필도 하게 되는데요

집에서도 간단히

 만들수 있게더군요

저랑 함께 콘치즈 만들어 볼까요?




옥수수 콘치즈



재료준비

옥수수캔,마요네즈,

설탕1/2,치즈,버터1



먼저 옥수수콘을 씻어서

 체에 받쳐 물을 빼주세요



팬에 버터를 넣고

 녹인후 물기뺀 옥수수캔을 

넣고 볶아서 익혀주세요



익어가면 마요네즈와

 설탕을 넣어주세요

마요네즈와 설탕은

 취향껏 넣어주세요



전 음식의 단맛은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밥수저로 1/2넣어 주었어요

마요네즈는 3스푼 넣었답니다.



먹을때 계속 따뜻함을

 유지하기 위해서 

오븐용 그릇에 담았어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치즈를 듬뿍 담아주었답니다.



전자렌즈에

 2분30초 정도

 돌려주었어요

치즈가 녹을정도록

 돌려주시면 될것 같아요



일식집에서 나오는 

콘치즈가 완성되었답니다.

파슬리 가루도 솔솔 뿌려주었어요



치즈를 듬뿍 넣어주니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고소한 마요네즈에 버터랑

 치즈가 정말 잘 어울리네요



옥수수콘을 싫어하는

 우리 첫아이도 이렇게 해주니 

너무 맛이 있다며 잘 먹네요




만들기도 쉽고 

재료도 간단해서 콘치즈 

좋아하는 분이라면 한번

 만들어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