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찬밥활용! 5분완성 김치도리아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11. 17.

찬밥활용!

5분 완성!김치도리아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니

 간단하면서도 따뜻한

 음식이 땡기는데요




오늘 아이들도 저도

 너무 사랑한 도리아를

 만들어 보았어요

찬밥과 집에 있는 재료들로

 간단히 만들수 있어요


김치도리아



찬밥 활용한 

김치 도리아

함께 만들어 볼까요??





재료준비

김치,찬밥(1:3비율로 준비)

햄,양파,당근,버섯

토마토소스.피자치즈,파슬리가루


야채는 집에 있는걸로

 준비해 주시면 됩니다.

전 집에 버섯이랑 당근이 있어서

 넣었지만 안 넣으셔도 됩니다.

그런데 개인마다 취향이 있지만 

전 양파는 꼭 넣었으면 합니다.

모든 야채를 다져주세요



팬에 기름을 넣고

 김치를 넣고 볶아주세요

김치 양념때문에 탈수가 

있으니 물을 살짝 넣어주세요



준비한 야채를 

넣고 볶아주세요

전 4인분을 만들어야 

해서 야채가 조금 많네요.ㅎㅎ



찬밥을 넣어주세요

그리고 시판에 파는 

토마토소스를 1인분에 

3숟가락 정도 넣어주세요




전 밥양이 많아서

 10숟가락 넣었어요

김치도리아는 소스가 

촉촉해야 맛이 있어요

소스가 없는 분은

 케찹도 괜찮습니다.



전자렌즈에 넣을수 있는

 용기에 밥을 담아주세요



전 토마토소스를 좋아해서

 한숟가락 넣어서 

골구루 펴주었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치즈를 듬뿍 올렸어요

밖에서 사 먹으면 항상

 치즈가 절 목마르게 했거든요.ㅎㅎ

배신하지 않는 치즈....

하지만 뱃살은 늘겠죠..ㅎㅎ



전자렌즈에 넣어주세요

1분30초에서 2분 돌렸더니

 이렇게 치즈가 노릇노릇 익었네요

위에 파슬리가루를 살짝 뿌려주었어요



큼직하게 

한숟가락 떠서 입속으로...

정말 엄지척입니다.

너무 따뜻해서 좋고

 다른반찬 필요없이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좋고..ㅎㅎ



너무 맛있는 

김치도리아



아이들에게 이렇게

 개인별로 하나씩 

만들어서 주었답니다.

치즈가 죽죽 늘어나서 맛있고

 따뜻해서 입으로 호호

 불어가면 너무 맛있게 먹더군요




확실히 치즈가 많이 들어가도

 양파와 김치가 들어가서 

느끼한 맛이 전혀 없고

 너무 맛이 있네요

김치와 양파는 꼬옥 넣어주세요.

집에 찬밥이 남았을때 

이렇게 만들어 보세요

김치와 찬밥에 치즈만 올려주어도 

너무 맛이 있는 한끼식사가 된답니다.

추운 오늘 간단하고 맛있는 김치도리아 어떠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