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돈 없으면 집에 가서 "빈대떡 대신 김치전 부쳐 먹기

by 카라멜땅콩 2017. 4. 24.

"돈 없으면 집에 가서 "

빈대떡 대신 김치전 부쳐 먹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비가 

주륵주륵 오는날..

갑자기 그 노래가 생각나네요


 


" 돈 없으면 집에 가서

 빈대떡이나 부쳐 먹자"ㅎㅎ

그 노래가 생각나서 전을 부칠려고 하는데

묵은김치가 있어서 김치전을 할려고 합니다.



묵은 김치를 

잘게 썰어 주세요



냉장고에 보니

버섯과 양파가 있어서 

준비했어요



부침가루에 

계란 하나를 넣고 

반죽을 만들어요



반죽에

 김치와 양파, 버섯을

 넣었어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맛있게 전을 부쳐주었어요


 


저희는

 김치를 좋아해서

김치를 많이 넣었어요



노릇노릇 

익혀 먹는게 좋아서

노릇노릇 익혔어요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비 오는날에는 역시 전입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