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개발자가 내민 레시피! 핫한 불닭볶음면 콘치즈

by 카라멜땅콩 2022. 3. 15.

개발자가 내민 레시피! 

 

핫한 불닭볶음면 콘치즈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이 불닭볶음면을

내밀었을때 왜이렇게

매운걸 먹을까? 했는데 중독성이 있더군요

 

 

새로운 불닭볶음면들이 많이 나왔는데

이번에 유퀴즈에서 불닭 개발자님이

나와서 불닭맛있게 먹는 방법을 소개 해주더군요

 

애들 사이에서 인기가 많다고

함께 만들어 먹자고 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불닭콘치즈 재료준비

불닭볶음면2봉지

피자치즈1/2컵

스위트콘 1/2컵

설탕1T,마요네즈2T

 

 

 

스위트콘은

국물을 빼서 준비해 주세요

 

스위트콘에

마요네즈를 넣어주세요

요기에 설탕을 넣고 섞어주세요

 

 

설탕을 2T 넣으라고 했는데

전 단맛이 너무 많이 나는건

싫어서 반으로 줄였어요

취향에 따라 조절하시면 될것 같아요

 

 

섞어둔 콘에

치즈를 넣어주세요

전자렌즈에 돌릴건데요

1분30초 정도 돌려주면 된답니다.

 

콘치즈를 돌리기전

라면을 끓여주세요

면을 삶아서 물을

8큰술정도 남기고 버려주세요

 

액상스프를 넣어주세요

골고루 잘 비벼가며 조금 더 끓여주세요

그동안 콘치즈를 전자렌즈에 돌려주세요

 

치즈가

잘 녹았네요

 

그릇에 담을까 하다가

딸이 그릇에 바로 먹어야 맛있다고..ㅎㅎ

라면위에 녹인 콘치즈를 올려주었어요

 

불닭에 콘치즈를 올리고

전자렌즈에 돌리려고 했는데

주변에서 해본 분들이 그러면 면이

건조해진다고 해서 전 녹인 콘치즈를 올렸답니다.

 

이제 맛있게

비벼서 먹으면 된답니다.

치즈와 섞여서 꾸덕꾸덕~~

살짝 느끼할까 걱정했는데 노노!!

 

 

마요네즈랑 치즈때문인지

매콤한 맛이 중화되어 너무 맛이 있었어요

 

매운것 잘 못먹는

우리 딸도 맛이 있다며 잘 먹었답니다.

맛이 있었는지 다음에 또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야식이나 새로운 맛이 먹고 싶을때

콘치즈 올려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 참 고 *

2021.01.05 - [요리] - 찬밥 활용한 요리! 초간단 크림 리조또 만들기

 

찬밥 활용한 요리! 초간단 크림 리조또 만들기

찬밥 활용한 요리! 초간단 크림 리조또 만들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은 건강안부 묻는게 자연스러운 인사가 되어버렸네요 아침에 밥을 하면  밥이 남을때가 있는데요 이럴때 냉

artboy019.tistory.com

2020.11.19 - [요리] - [놀면 뭐하니?]유재석 닭개장라면 따라 해본 라면 맛은?

 

[놀면 뭐하니?]유재석 닭개장라면 따라 해본 라면 맛은?

[놀면 뭐하니?] 유재석 닭개장라면 따라 해본 라면 맛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놀면 뭐하니를 보다가 유재석씨가  김종민씨에게 라면을 끓여주는 모습을 보았는데요 보면서 두사람에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