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어묵탕] 맛내기 스프 하나로 초보도 요리사가 될수 있는 어묵탕 끓이기

by 카라멜땅콩 2017. 5. 28.


[요리]

맛내기 스프 하나면 초보도 할수 있는 어묵탕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오늘은 

초보자도 누구나

 할수 있는 어묵탕을 소개합니다.


 



cj 삼호어묵

마트에서 어묵을 구입했어요

더운날 육수 국물 내는거 힘든데..

요기에 마법 스프가 있다고 해서..ㅋㅋ




삼호어묵

전 집에 

무가 있어서 무 조금 준비했어요



여러 색깔들의

 어묵이 맛이 있어 보이네요

삼호어묵에 맛내기 스프가 있는데요


 


따로 

멸치국물 안 내도 되고

이것 하나만 있으면 

초보자도 맛있는 어묵탕을 끓일수 있다는...

마법의 스프인거죠..ㅎㅎ



무를

 넣고 긇이고 

마법의 스프를 넣어주세요..ㅎㅎ



어묵을 

아이들이 먹기 쉽게 

전 반으로 잘랐어요



다 끓이고

 마지막에 파를 넣어 주었어요

맛은...정말 맛이 있네요


마법의 스프보다

 멸치국물을 우려서 하면

 더 건강에 좋다는건 알고 있지만

 전 오늘 외면하고 손쉽게 맛을 낼수 있는

 마법의 스프로 맛있는 어묵탕을 끓여서 먹었어요..ㅋㅋ

아이들도 어른들도 좋아하는 맛이네요


무를 넣어서인지 

더 시원하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초보자도 따라 할수 있는 어묵탕

한번 해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