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612

영주 명품브랜드 웰빙&수제 '고구맘' 먹어본 후기 영주 명품브랜드웰빙&수제 '고구맘'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영주에 출장간 지인이 영주에서 인기가 많다는 고구맘에서 빵을 사가지고 왔네요 고구맘은 엄마의 마음으로 만든 빵이라고 하네요고구마의 영양가에 건강까지 챙기는 일석이조의 빵이라고 하는데 한번 맛을 볼까요?? 고구맘선물용세트로 판매를 하네요고구맘은 중소기업 힛트 500품목에도 들고 명품대상 수상도 할정도록 인정받은 식품이라고 하네요 예쁘게 포장되어 있네요빵보다는 어묵 같은 느낌의 비쥬얼이네요.ㅎㅎ 선물용세트 4호가격: 8500원 고구맘 파이정말 파이처럼 겉은 바삭하며 부드럽고 안에 고구마가 정말 많이 들어 있어요고구마 좋아하는 우리 둘째가 너무 좋아하는 맛이네요 팥파이이것도 맛이 있네요팥양보다 고구마가 더 많이 들어 있어서 고구마 맛.. 2018. 6. 28.
여름 별미 반찬! 죽순 들깨볶음 요리 여름 별미 반찬!죽순 들깨볶음 요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날씨가 너무 많이 덥네요..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는데..모두 건강조심하세요 건강을 위해 오늘은 죽순을 가지고 죽순볶음요리를 해보았답니다. 죽순들깨볶음요리 재료준비삶은죽순다진마늘,들기름국간장다시마물들깨가루,부추 삶은 죽순을 깨끗히 씻어서 끓는물에 5~10분정도 데쳐주세요 다시마물을 준비해주세요 죽순은 물기를 빼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세요 죽순은 몸에도 좋지만 맛도 좋은것 같아요중화요리에도 죽순이 많이 들어가 있는데요정말 맛이 있더군요 냄비에 썰어둔 죽순을 넣고국간장 한스푼들기름 한스푼다진마늘 반스푼다시물 1컵넣어주시고 조물조물 해주세요 5분정도 볶아준뒤 들깨가루 1스푼 넣어주세요전 들깨가루를 좋아해서 2스푼정도 넣었답니다. 잘 볶아지면 부추.. 2018. 6. 26.
[성신여대맛집] 돈암동 숨은 맛집! 제순식당 [성신여대맛집]돈암동 숨은 맛집"제순식당"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주말에 지인이랑 성신여대 놀러갔다가 배가 고파서 가게 되었는데요 성신여대 맛집이라고 해서 찾아서 가보았답니다.항상 성신여대 거리만 보다가 골목쪽으로 들어가니 숨은 식당들이 많네요자리가 없을까 걱정했는데 다행이 자리가 있어서 들어갔어요먹고 있으니 사람들이 많이 오더군요 제순식당집밥이 그리울때 찾게 될것 같아요성북구 동소문동 22길 29-7 손님이 짜다면 짜다라는 문구..ㅎㅎ보면서 맞다라는 생각도 또 한편으로는 어떻게 모든 손님 입맛을 맞추나 싶기도 하고..ㅎㅎ그냥 손님의 말을 인정하라는 거겠쬬?? 기본반찬셋팅메뉴제육볶음,간장돼지불고기 : 6.000원오징어,쭈꾸미 직화볶음: 7.000원직화볶음 주문시 찌개추가는 : 2.000원 저희는 오.. 2018. 6. 22.
축구캡틴이 소개한 추억의 박지성표 계란간장 볶음밥 축구캡틴이 소개한추억의 박지성표 계란간장 볶음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더운 여름 집사부일체를 보며 힐링하고 있는데요'박지성'편 보면서 정말 웃기도 많이 하고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고 많이 배우는 시간이였습니다.그 배움중 먹는것도 배웠네요.ㅎㅎ 야외취침하면서 박지성씨가 보여준 계란볶음밥 가족들 모두 보면서 '먹어보고싶다'하며 외치네요 계란간장볶음밥특별한 재료도 특별하게 하는것도 없는...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넣고 계란을 올려주세요잘 익어가면 뒤집을거예요 노른자를 터트리지 않아도 된답니다. 어차피 스푼으로 찢을거라서 예쁘게 안 뒤집어도 된답니다.정해진 크기 없이 내 마음대로 계란을 잘라주세요 어느정도 잘라주면 준비한 밥을 넣어주세요거기에 간장을 넣고 잘 비벼주세요 불을 끄고 마지막으로 참기름을 넣.. 2018. 6.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