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농심 신메뉴]리얼 감자탕? 감자탕면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0. 23.

[농심신메뉴]

리얼 감자탕? 감자탕면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국물에 빠진 고기를 

좋아하지 않는데 유독

 감자탕은 좋아합니다.ㅎ




마트를 지나가는데

 '감자탕면'이 보일길래 

감자탕 좋아하는 전

 그 맛이 궁금하더군요

정말 감자탕 맛이 나는지...ㅎㅎ

그래서 덥석 집어든 

감자탕면 한번 먹어볼까요??


감자탕면



먹음직 보암직 

한 감자탕면

그맛은 과연??



감자탕면

구수하고 진한 

감자탕의 맛 그대로라는데..

과연 내가 맛본 감자탕 맛은?



봉지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

라면, 건더기스프,

양념분말,후첨양념소스



1봉지에 

500ml 물이 필요하니

갯수에 맞추어서

 물을 맞추어 주세요



물이 끓으면 

면과 건더기스프,

분말스프를 넣었어요




건더기 스프에 

감자탕과 비슷하게 

건조우거지,고기가 들어 있네요

면이 다 익으면 마지막으로

 후첨 양념소스를 넣어주세요



완성된 감자탕면

파를 송송 

썰어서 올렸어요

비쥬얼은 고기도 보이고 

우거지도 조금씩 보여서 

감자탕 비쥬얼이 나오는데요



면발은 다른

 라면이랑 비슷해요

먹어보니 전체적으로

 그냥 그랬어요

주변에서 감자탕 맛이 나서

 너무 맛이 있다고 해서 

너무 기대한 탓일까요?

좀 밋밋한 느낌이고 

살짝 감자탕맛이 나는 느낌??




감자탕처럼 

진한 맛이 나지 않아서 

약간 아쉬운 반면 자극적이지 않아서

 아이들 먹기에 괜찮을것 같기도 하고요

고명도 풍부하고 전체적인 

평점은  10전만점에 7점정도??

감자탕맛을 기대한 저에게는 

살짝 아쉬운 맛이였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