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초간단 반찬요리] 별미인 브로콜리무침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8. 5. 5.

[초간단 반찬요리]

별미인 브로콜리무침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몸에 좋은 

브로콜리 어떻게 드시나요?




전 볶음요리로 많이 해서 먹거나

 아님 데쳐서 초장에 찍어 먹었는데

 무쳐서 먹으면 어떨까? 

싶어서 한번 해보았어요




브로콜리를 

송이를 떼어주세요

깨끗히 씻어서 끓는 물에 데쳐주세요

전 아삭함이 있는게 좋아서 살짝 데쳤어요



취향에 맞게 데쳐서 

너무 큰건 십자가모양으로

 잘라서 적당한 크기로 만들어 주세요




볼에  한끼

 먹을양을 담아주었어요

나머지는 지퍼백에 담아서 

냉동실에 넣어두었답니다.

다음에 해동해서 먹어도 되고

 볶음요리할때 넣어도 좋더군요



볼에 브로콜리와 

다진마늘과 참기름,깨를 넣어주세요

소금은 간을 보면서 넣어주세요

시금치무침을 하는것처럼 하면 된답니다.



초간단 브로콜리요리

아주 간단하게 반찬요리가 탄생했네요

무슨맛일까? 맛이 있을까?

궁금했는데 먹어보니 정말 맛이 있었어요

무엇보다 깔끔하고 정말 별미였어요




볶음요리는 많이 먹으면 

조금 느끼하고 초장에 찍어먹는건 조금 맛이 없고 

이렇게 무침해서 먹는게 제일 좋은것 같아요

다들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전 앞으로 브로콜리는 무침으로 먹을려고요

저에게는 정말 딱이더군요.ㅎㅎ

아이들도 잘 먹고 무엇보다 간단하게

 만들수 있어서 자주 하게 될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