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중독성이 강한 야간매점 가수 별 넘팽이토스트

by 카라멜땅콩 2018. 8. 29.

중독성이 강한 야간매점

가수 별 넘팽이토스트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해피투게더 야간매점에서 

가수 별씨가 만든 토스트를 보고 

아침에 아이들이 토스트를 먹고 

싶다고 해서 준비해 보았는데요




준비도 간단해서 과연 

어떤 맛일까 궁금했답니다.

이름도 특이한 넘팽이 토스트

 한번 만들어 볼까요??



넘팽이토스트

이름이 참 특이한것 같아요

넘 맛있는 팽이버섯 토스트

 줄여서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넘팽이토스트는

 소스가 중요한데요

마요네즈2스푼

간장1/2스푼

청양고추1개를 넣어주세요




전 아이들이 있어서

 청양고추 넣은것과 안 넣은

 소스를 두개 만들었어요

청양고추가 맛의 비결 같아요



팽이버섯과 맛살을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볼에 맛살과 팽이버섯에

 캔 옥수수 2스푼 넣어주세요

아이들이 계란을 좋아해서 두개를 넣었어요

준비한 양에 따라 계란은 조절하면 좋을것 같아요



계란을 깨서

 잘 섞어주세요

소스가 준비 되어 있으니

 소금은 따로 넣지 않았어요



달궈진 팬에 

오일을 두르고 식빵

 크기정도록 부쳐주세요

뒤집기로 사각 모양을 

만들어 주시면 더 좋아요



빵은 토스트에

 넣고 살짝 구었어요

버터에 빵을 구어도 좋지만

 전 깔끔한 맛을 느끼고 싶어서

 토스트기에 구었답니다.

구어서 전 끝자락을 다 잘랐어요



구어진 빵에 소스를 발라주시고

 그 위에 계란 부친것을 올려주세요

그리고 설탕을 솔솔 뿌려주세요

남은 식빵을 위에 올려주세요

그러면 완성된답니다.



넘팽이 토스트 완성

하나는 청양고추가 들어갔고 

하나는 청양고추를 안 넣고 만들었어요



속이 꽉찬 토스트...

정말 맛이 있어 보이네요



아침이여서 우유랑 함께 준비했어요

어른들은 커피랑 함께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먹어보니 왜 박명수가 칭찬했는지 알것 같아요

정말 맛이 있고 너무 고소하네요

무엇보다 소스가 정말 맛이 있네요

청양고추가 신의 한수 같아요




매콤하니 팽이버섯과 콘 옥수수가

 입에서 어울려져 식감도 좋고 맛이 있어요

아이들도 좋아하고 어른들도 좋아하는

 정말 맛이 있는 넘팽이토스트!

아이들이 다시 해주라고 하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