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대파와 치즈의 꿀맛조합! 초간단 대파치즈토스트

by 카라멜땅콩 2018. 3. 3.


대파와 치즈의 꿀맛조합! 

초간단 대파치즈토스트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는 마늘빵을

 좋아하는데요



마늘빵의 향과 식감이 너무 좋아서

 자주 사먹기도 하는데 마늘대신

 대파를 넣으면 어떨까? 궁금해서 

만들어 보았어요

파향이 맵거나 진하지는 않을지

 염려가 되면서 한번 시도해 보았어요



대파치즈토스트

재료준비

버터,식빵,대파1대,

꿀,피자치즈



대파는 잘게 

송송 썰어주세요



버터는 전자렌즈에

 20초정도 돌려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액체상태가 된답니다.




녹인버터에 

을 넣어주세요

설탕을 넣어도 되는데 

전 꿀이 있어서 꿀을 넣었답니다.



파는 매울것 같아

 팬에 살짝 볶았어요

그리고 만들어둔 버터에

 파를 넣어 섞어주세요



식빵위에 대파소스를 

골고루 펴발라 주세요



피자치즈를 올려주세요

치즈를 좋아하는

 전 많이 올렸어요.ㅎㅎ



위에 치즈가 녹을정도록

 10분정도 구어주었어요

대파의 향이 은은하게 나더군요



세모모양으로 

먹기 좋게 잘라보았어요



대파향이 은은하게

 나면서 너무 좋네요

버터의 느끼함을 파가 잡아주는것 같아요

먹어보니 마늘빵 느낌이랑 비슷한데

 파향이 은은해서 더 좋네요

파랑 치즈가 궁합이 잘 어울리는듯 해요

너무 맛이 있네요




기대안하고 만들었는데 

너무 맛이 있는것 같아요

만들기도 쉽고 재료도 간단해서 

자주 해 먹게 될것 같아요

마늘대신 파로 토스트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