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크리스마스를 위한 초간단 식빵 딸기케익

by 카라멜땅콩 2017. 12. 22.

크리스마스를 위한 

초간단 식빵 딸기케익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되면 

가족을 위해 지인을 위해 

케익을 사게 되는데요



이번에는 집에서 

아주 간단하게 케익을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오븐도 필요없이 아주 간단하답니다.



딸기식빵 케이크



재료준비

식빵, 생크림, 딸기

전 생크림을 

제과점에서 식빵사면서 샀어요

한개에 천원주고

 두개를 구매했답니다.



장식용 딸기를 

세개정도 남기고 

얇게 썰었주시고

식빵은 가장자리를 깔끔하게

 정리해서 잘라 준비해 주세요



생크림은 손에 묻지 않게

 짤주머니가 없어서

 비닐을 준비했어요




비닐에 생크림을 넣고

 끝부분을 살짝 구멍을 내주세요

빵위에 생크림을 짜주세요



식빵위에 생크림을 올리고

 그 위에 썰어둔 딸기를 올려주세요



그 위에 다시 

식빵을 올려주세요

생크림.딸기를 또 올려주시고

 마지막으로 식빵을 덮어 완성해주세요

식빵  생크림 딸기 

순서대로 해주세요



마지막에 올린 식빵위에

 생크림을 짜주시고

 수저로 펴 주었어요



딸기를 잘라서

 제 나름대로 데코를

 해주었답니다.ㅎㅎ

최소준비로 초간단하게 

딸기케익을 만들었답니다.



층층마다 딸기들이

 쏙 들어가 있어요



크리스마스

식빵 딸기케익 완성

집에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어서 꽂아주었어요

크리스마스 케익으로

 손색이 없을 비쥬얼이네요.ㅎㅎ

맛을 보기위해 잘라 보았어요



단면을 자르니

 안에 생크림과 딸기들이 

잘 어울려져 있네요

우선 너무 부드럽고 맛이 있네요




생크림에 빵이 흡수되어서

 부드럽고 촉촉하네요

아이들도 잘 먹고 간단해서

 아이들도 만들어 보면서 재미있어 하네요

크리스마스때 예쁜 케익을 

사 먹는것도 좋지만 이렇게 가족들과

 간단히 만들어 먹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