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서울3대빵집] 나폴레옹에서 인기상품인 빵 6종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7. 28.

[나폴레옹 제과 본점]

나폴레옹에서 인기상품인 빵 직접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수요미식회에서 나온 

사라다빵에 홀딱 반한 전

 근처에 일이 있어서 가다가 나폴레옹본점을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들어갔답니다.




사라다빵은 보이지 않았지만

 여러 메뉴들이 눈에 들어오더군요

그중에서 나폴레옹에서 인기상품이라고

 내 놓은 빵들이 있어서 맛이 궁금해 구매해 보았어요



빵 좋아하는 

저는 집에 와서 후다닥

 잘라 보았어요

인기상품이니

 더 맛있을것 같은 기대감을 안고..ㅎㅎ



콘브레드

가격: 1500원

조금은 퍽퍽한 느낌과 

먹고 나서 "아 맛있다"라는 느낌이

 들지 않는 맛이였어요

우리 신랑왈

"나폴레옹이라고 다 맛있는건 아니야".ㅎ

이 빵은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듯 해요



라이스케익

가겨: 1800원

속에 찰떡같은

 떡이 들어있어요

아침대용으로 정말 좋을것 같아요

맛도 너무 맛이 있어요


빵의 부드러움과

 떡의 쫄깃한 만남이 제 취향이였어요.ㅎㅎ

가격대비 전 마음에 든 제품이였답니다.



마롱빵

가격: 2800원

잘라보니

 커피향이 느껴졌어요

내피밤과 백옥앙금이 들어 있다고 하네요

겉 빵이 보기에는 조금 거칠어 보였는데 

너무 부드럽고 안에 앙금과 잘 어울려서

 커피에 먹으면 정말 잘 어울리는 맛이였어요



바게트샌드위치 겨자

가격: 5000원

가격에 비해 안에 들어 있는건

 솔직히 부실한것 같아요

그런데 먹어보니 이 겨자소스가 

자꾸만 손이 가게 하네요

바게트도 너무 고소하고 맛이 있어요




바게트가 딱딱하지 않고

 속은 부드러우면서 겉은

 조금 질기다고 해야 하나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바게트를 좋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이건 바게트에 따라

 취향이 나뉠것 같아요



치즈브릴레

가격: 4500원

안에 프랑스산 

끼리크림치즈가 들어있어요

우선 빵안은 정말 부드럽고 치즈도 부드러워요

달지도 않고 맛은 있는데

 겉은 약간 그을린 느낌이 저에게는

 씹히는 식감이 자꾸 거슬렸어요

유자차를 약간 올려 구운것 같은 느낌인데요

겉이 서걱서걱 씹히는 느낌이 

저에게 조금은 마이너스였던것 같아요



후렌츠파이

가격:1800원

오~~

겹겹이 쌓인 파이의 맛이

 정말 입에서 사르륵 녹았어요

빵이 이렇게 부드러울수가..ㅎㅎ

겉에 달달한 시럽과 부드러운 파이가

 너무 맛이 있더군요

정말 몇개도 먹을수 있는 맛이였어요



나폴레옹 제과점에서

 인기상품이라는 빵 6종을 먹어 보았는데요

전 다 맛이 있었지만 다시 사게 된다면

 후렌츠파이랑 바게트샌드위치,라이스케익,마롱빵을

 구매할것 같아요




큰아이가 먹고 싶다고 해서

 츄러스도 구매했는데 정말 맛이 있더군요

오동통한 츄러스..비쥬얼부터가

 남다르더니 맛은 정말 쫀듯쫀듯 맛이 있네요




나폴레옹은 빵도 유명하지만 

케익도 정말 맛이 있는데

 급하게 다른데로 이동을 해야 해서 

 케익 맛은 못보고 구경만 했네요

다음에 커피와 함께 조각케익을 먹어보리..ㅎㅎ



이밖에도

 여러 케익들이 있었는데 

제가 먹고 싶은 조각케익들로 보고 왔네요.ㅎㅎ

맛집이라고 해서 다 맛이 있는건 아니지만

 나폴레옹 제과점은 빵들이

 대체로 부드럽고 맛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인기상품이라고 해서

 다 맛이 있는건 아니더라구요

사람마다 취향에 따라 빵도 호불호가 갈릴듯 해요

빵 좋아하는 저는 또 가고 싶더군요


나폴레옹제과점 본점

서울시 성북구 성북로7

매일 8:00~ 21:30 (연중무휴)

한성대 5번출구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