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상차림에 훌륭한 베이컨 요리 4가지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7. 12. 16.

상차림에 훌륭한

 베이컨 요리 4가지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베이컨을 참 좋아하는데 

베이컨으로 다양한 

요리를 만들수가 있는데요




간단하고도 

훌륭한 베이컨 요리

4가지를 정리해 보았어요

손님이나 가족들이 함께 모였을때

상차림으로 보기에도 맛도 

훌륭한것 같아요


1.베이컨 식빵말이



크레미와 양파는

 잘게 썰어주세요

냉장고에 있는 

옥수수콘도 함께 넣어주었어요


마요네즈 듬뿍 넣고

소금,설탕 1/3 숟가락

후추조금 넣고 섞어주세요

맛살마요를 만들어 주세요



밀어진 빵위에

 슬라이스치즈 올리고 

게살마요를 넣고 피자치즈를

 넣고 돌돌 말아주세요



베이컨 두장을 

이용해서 빵을 말아주세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지 않고 

앞뒤로 노릇노릇 구어주세요



치즈가 안에서 

녹아내리고 베이컨과

 어울리니 정말 맛이 있어요

짭쪼롬한 맛이 계속 땡기네요


2.베이컨 김치말이



밥에 참기름과

 깨를 넣고 섞어주세요

밥을 뭉쳐서

 모양을 만들어 주세요



베이컨을 깔고 

묵은지를 씻어서 올리고

 뭉쳐든 밥을 올리고 돌돌 말아주세요



팬에 구어주세요

베이컨에 기름이 있어서

 따로 기름을 넣지 

않고 구어주시면 됩니다.

특별한 재료가 들어간것도 

아니지만 정말 깔끔하고

 담백하니 맛이 있네요




3.베이컨 두부말이



베이컨을 깔고 

두부를 썰어서 올려주세요

두부는 키치타월로

 물기를 제거해주시는게 좋아요



약한불에

 노릇노릇 구어주세요

두부에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베이컨에 짭쪼롬한 맛에

 간이 딱 맞는것 같아요

아이들은 케찹에

 찍어서 너무 잘 먹었어요

간단하면서도 담백한

 요리가 되었답니다.


4.베이컨 팽이버섯 말이



베이컨을 깔고

 씻어서 물기를 뺀 

팽이버섯을 적당히 올려주세요



돌돌 말아 준비해주시고

 기름을 살짝 두르고

 약한불에 구어주세요



노릇노릇 구어진

 베이컨 팽이버섯 말이

베이컨도 팽이버섯도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너무 맛이 있어서

 많이 만들게 되더군요.ㅎㅎ




베이컨으로도 

다양한 요리가 가능하더군요



베이컨을 좋아해서인지 

모든 요리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너무 맛이 있는 베이컨

주말에 베이컨을 

가지고 요리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