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참을수 없는 맛! 백종원 베이컨 식빵말이

by 카라멜땅콩 2017. 10. 31.

참을수 없는 맛!

 백종원 베이컨 식빵말이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아이들이

 빵에 햄이나 베이컨

 들어가는걸 좋아하는데요




백종원 베이컨 식빵말이

 레시피를 보니 

군침도 돌고 간단해 

보여서 해보았답니다.

집에 베이컨이랑 치즈가 있어서

 식빵만 하나 사다가 만들어 보았어요



베이컨 식빵말이

먹어보고 반한

 베이컨 식빵말이

저랑 한번 만들어 볼까요??



재료준비

집에 있는

 재료를 더 첨가했어요

옥수수콘. 슬라이스치즈, 파지치즈

식빵,베이컨,크레미,양파



크레미와 양파는

 잘게 썰어주세요

냉장고에 있는 

옥수수콘도 함께 넣어주었어요



마요네즈 듬뿍 넣고

소금,설탕 1/3 숟가락

후추조금 넣고 섞어주세요

맛살마요를 만들어 주세요



식빵을

 밀대로 밀어주세요

밀대가 없으면

 소주병이나 맥주병으로

 해도 됩니다.



밀어진 빵위에

 슬라이스치즈 올리고 

게살마요를 넣고 피자치즈를

 넣고 돌돌 말아주세요



위에 마요네르로

 접착제 만들기

말때 떨어지지

 않고 좋아요..ㅎㅎ



베이컨 두장을 

이용해서 빵을 말아주세요



딸기잼을 바르면 

더 맛이 있을것 같아서 

딸기잼을 바른 베이컨 식빵말이도

 만들어 보았어요




만드는 

방식을 똑같아요

밀대로 민 빵위에 

딸기잼을 첨가하는것만 다르네요



맛살마요랑 치즈를

 올리고 돌돌 말아주세요



베이컨 두장을

 이용해서 말아주세요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지 않고

 베이컨 기름으로 구워주세요

베이컨 말때 베이컨과 

식빵 사이에 틈이 없게 

말아주어야 구울때 풀리지 않아요

그리고 베이컨 끝이 

팬 아래로 가게 구워야

 풀리지 않는답니다.



너무 간단한 

베이컨 식빵말이..

불조절이 잘못되면

 베이컨이 탈수도 있어요

조심조심..ㅎㅎ

전 노릇노릇 굽는게 좋아서

 조금 더 구웠더니 살짝

 탄부분도 생겼어요..ㅠㅠ



우아~~

부족한 솜씨여서

 비쥬얼은 별로지만

 정말 맛이 있어요

아이들이 팔아도 되겠다며 

너무 맛이 있다고 하네요

바로 구워서 따뜻하게 먹으니

 너무 맛이 있는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 딸기잼을 바르니

 조금 단맛이 많이 나서

 안바른게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속에 치즈랑

 맛살마요가 어울려져

 정말 맛이 있네요

따뜻할때 먹으니 

치즈가 늘어나면서

 너무 맛있게 먹었네요



담백하고

 약간의 베이컨과 치즈의 

짭조롬한 맛이 입맛을 계속 땡기네요

우유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담백한 우유와 먹으니 더 맛이 있네요




다소 재료준비에

 손이 갈수도 있는데

만드는건 간단하면서 

너무 맛이 있네요

다 먹고 나서 또 먹고 싶어서

 재료를 사서 다시 해 먹기로 했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