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겨울 간식으로 좋은 이연복쉐프 왕빠오즈3가지맛 후기

by 카라멜땅콩 2017. 12. 14.

겨울간식으로 좋은

이연복쉐프 왕빠오즈 3가지맛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겨울되면 생각나는

 간식중 호빵과 붕어빵인데요




전 이연복쉐프님이

 소개한 왕빵오즈 호빵은 

처음 접해보아서 너무 궁금했어요

그래서 세가지 맛을 구입해 보았어요

어떤맛일지 궁금하네요



왕빠오즈 세가지맛



매콤 왕빠오즈

부추 왕빠오즈

고기 왕빠오즈

세일해서 하나에 

천원에 구입했어요

득템한 기분.ㅎㅎ



봉지를 개봉해보니

 이렇게 들어있네요

맛에 따라서

 뒷면색깔도 다르네요



왕빠오즈라고 하기에는

 크기는 별로 크지 않아요

그냥 기본 호빵같은 느낌??




하나에 전자렌즈에

 40초 돌리면 된다고 써있네요

세개니깐 120초 돌렸어요,ㅎ



부추왕빠오즈

부추가 듬뿍 

들어있어서 색이 다르네요

만두 같은 느낌이네요



고기왕빠오즈

고기도 듬뿍 들어있고

 야채도 듬뿍 들어 있네요

약간의 향채 맛이 나네요

이것도 맛이 있었지만 그냥 

기본 고기만두 느낌이였어요

조금 짭잘한 맛이 나네요



매콤 왕빠오즈

고기듬뿍 육즙듬뿍

반을 썰어보니 속이

 알차서 우선 만족입니다.ㅎ

촉촉하면서 간이 잘 

되어 있어서 맛이 있네요

약간 매콤한 맛이 나서 

저에게는 더 맛이 있었던것 같아요



세가지맛

 다 맛이 있었어요

그래도 그중에 뽑아 

보라면 전 매콤한 왕빠오즈요

아이들은 부추왕빠오즈가

 제일 맛이 있었데요



겨울간식으로 

정말 좋은 호빵같아요

일반 호빵보다 속이 

꽉 차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아이들도 저도 맛있게 먹었는데요




전 개인적으로 

매콤한 왕빠오즈가 일등

부추왕빠오즈가 2등

고기왕빠오즈가 3등이네요

새우맛도 있던데 다음에는

 새우맛도 먹어보고 싶네요

빠오즈는 중국에서 아침식사로 

인기있는 식사대용이라고 하네요

저희집은 아침은 거의 밥이여서

겨울간식으로 정말 좋을것 같아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