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통

레드키위 효능 및 장기간 보관 꿀팁

by 카라멜땅콩 2017. 12. 8.

레드키위 효능및 

장기간 보관 꿀팁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키위에는 골드키위와 

그린키위만 있는줄 알았던

 전 레드키위를 보고 깜놀했어요.ㅎㅎ




어머님이 아이들 

간식으로 주라고 한박스

 보내주셨는데 처음에 보고

 이게 키위인가 ? 싶었어요

레드키위는 속이 빨간색인데요

키위와 무화과의 장점만을

 접목시킨거라고 하네요



레드키위

정말 먹음직스럽죠??



키위와 무화과를 접

목시킨 과일이여서인지 

모양이 키위같기도 하고

 무화과 같기도 하고 그래요.ㅎㅎ

몸에 좋다고 아이들 

챙겨주라고 한박스를 보내셨네요

보관을 잘 해야 맛있는 

키위를 맛볼수 있는데요


레드키위 보관방법



레드키위는

 반드시 공기가 통하지 않는

 비닐에 싸서 보관해야 한답니다.

공기와 접촉하면 표피가 

쭈글쭈글 말라서 후숙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박스에서 단단한것과

 말랑한것을 구별했어요

단단한걸 비닐에 싸서 

김치통에 담아 김치냉장고에 

보관해 두었답니다.

후수은 3일정도 걸리는데 

냉장고에 넣어두면 2~3개월도

 보관 가능하다고 하네요


말랑한것은 비닐에 싸서 

냉장고에 두고 바로바로 먹을려고요

레드키위는 일반 키위와 다르게 

뽀송뽀송 털이 없고 매끈하답니다.



후숙이 잘되서

 말랑한 레드키위를

 먹을려고 잘라보았어요



색깔이 정말 

너무 예뻐요

그린키위나 골드키위보다

 크기는 작지만 너무 맛이 있어요

당도가 높아서 신맛이 덜해요




보관방법 정리

1.일주일내에 먹을 레드키위는

 상온에서 놔두고 말랑해지면 드시면 됩니다.

2. 보름정도 뒤에 먹을것은 

사과랑 함께 야채실에 두고

 보름지난뒤 먹으면 됩니다.

3.오래 보관하고 먹을 키위는 

김치냉장고에 넣어주세요

꼭 공기가 들어가지 않도록

 비닐에 싸서 넣어주세요



레드키위는 맛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정말 좋은데요

레드키위는 

어떤 효능이 있을까요?


레드키위 효능

풍부한 비타민과 칼슘,

엽산이 가득 들어 있답니다.

비타민 E와 비타민 c가 들어 있어서

 피로회복과 피부미용에 좋고

 성장기 어린아이들에게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엽산이 풍부해서 

임산부에게 정말 좋아고 하네요



맛만 좋은줄 알았는데 

정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있네요

소화불량과 변비도 해결해준다고 

하니 자주 먹어야겠어요.ㅎㅎ

좋은것 보내주신 어머니께

 정말 감사하며 먹어야겠어요




효능이 많은 레드키위 먹고

 이겨울을 건강히 잘 이겨내야겠어요

점점 더 추워지는 겨울 날씨에

 모두 모두 건강하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