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이색 군만두피자

by 카라멜땅콩 2018. 2. 28.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이색 군만두피자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냉동실에 있는 군만두를 

가지고 피자를 만들어 보았어요




피자도우를 라이스페이퍼가 보여서

 했는데 맛이 있을지 정말 궁금하더군요

과연 피자가 될까? 궁금하기도 하고요.ㅎㅎ



군만두피자

기존의 도우를 버리고 

라이스페이퍼로 만든 피자



재료준비

모짜렐라치즈

군만두, 방울토마토, 라이스페이퍼

고추장,물엿



만두를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노릇노릇 구어주세요



라이스페이퍼를 

도우처럼 깔아주세요

위에 군만두를 올려주세요



기본피자는 

토마토소르를 뿌려주는데요

전 기존의 방법을

 버리고 한국식으로? ㅎㅎ




고추장에 물엿을 첨가해서

 섞어서 발라주었어요

너무 많이 바르면 매울것 

같아 적당히 발라주었답니다.



좋아하는 치즈를

 듬뿍 올려주었어요



전자렌즈에 

5분정도 돌려주었어요

치즈가 녹으면서 

너무 군침돌게 하네요

파슬리가루를 살짝 뿌려주었어요



방울토마토를 

올려주었어요

만두를 하나씩 

잘라서 담아보았어요




맛이 정말 궁금하더군요

피자도우대신 라이스페이퍼로

토마토소스대신 고추장소스로 한 피자

어떤맛일지??ㅎㅎ



먹어보니 치즈의 맛 

때문인지 매운맛은 맛이 없었어요

살짝 더 넣어도 될것 같고 

약간의 고추장맛이 있어서인지

 느끼한 맛도 하나도 없고 너무 맛이 있었어요




라이스페이퍼는 넣었는지 

안 넣었는지 모르는 맛이였어요

하지만 아래에 라이스페이퍼를 

깔아서인지 모양이 흐뜨러지지

 않고 피자가 되었어요

밀가루대신 라이스페이퍼로 

만들어도 정말 맛이 있는것 같아요

느끼하지도 않고 고소하고 맛이 있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