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상큼한 과일이 쏘옥! 무도 박명수표 과일3단팬케이크

by 카라멜땅콩 2018. 2. 5.

상큼한 과일이 쏘옥! 

무도 박명수표 과일3단팬케이크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무한도전을 보다가

 박명수가 딸을 위해 가끔

 3단팬케이크를 만들어 준다며 

만들어서 무도 동생들을 챙겨주는 

모습을 보고 너무 먹고 싶더군요




그래서 저도

 아이들과 해 먹었답니다.ㅎㅎ

TV속에서 나오는 요리들 보면

 왠지 먹고 싶어서 자주

 하게 되는것 같아요.ㅋㅋ



재료준비

핫케이크가루, 시럽

사과,바나나,딸기



볼에 계란을 두개 

깨뜨려주시고 우유와 물을 넣고

 가루를 넣어주어서 잘 섞어주세요

들었을때 이렇게 떨어지는

 농도가 좋은것 같아요



과일을 준비해서 

식초에 씻어서 이렇게 잘라주세요

박명수씨는  사과를 넣지 않았는데

 전 사과도 준비했어요



달군팬에 기름을 두르고

 반죽을 두스푼 넣어서

 노릇노릇 구어주세요



1층에 바나나를 넣고 

시럽을 뿌려주시고

팬케익 하나 올리고

 딸기를 올려주세요



팬케익을 올리고

 남은 바나나는 볶아서 올리고

 조금 느끼할것 같아서 사과를 같이 올렸어요




그리고  팬케익을 하나

 더 올리고 마무리 해주세요



시럽을 위에 뿌려주세요



반으로 잘라보니 과일들이 쏘옥!!

과일 3단팬케이크 완성!

너무 맛이 있어보이네요



칼로 잘라서 접시에 덜어서

 가족들과 나누어 먹었어요



아이들은 팬케이크와 망고쥬스

저랑 신랑은 커피와 함께 먹었답니다.

가족들 모두 맛이 있다고 하네요




부드러운 팬케이크에 과일일 들어가니

 정말 상큼해서 맛이 있더군요

그런데 바나나랑 딸기만 넣었으면

 조금 아쉬웠을것 같아요

사과를 넣기를 잘한것 같아요

사과를 넣으니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가족들과 함께 만들어 드셔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