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TV레시피]강식당 돈까스 라면 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8. 2. 7.

[TV레시피]

강식당 돈까스 라면 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강식당 보면서

 돈까스라면이 너무

 먹고 싶더군요




언젠가는 해먹어야지 했는데

 오늘 집에 돈까스가 

있어서 해먹었답니다.

도톰한 돈까스와 매콤한 

라면의 조합이 정말 맛이 있더군요



재료준비

돈까스,라면,대파,마늘

고춧가루,양파



팬에 기름을 두르고 

파와 마늘을 먼저 볶아주세요




라면스프,고춧가루,물 1/4컵을

 넣고 볶아주세요



돈까스를 구어서

 기름을 빼고 접시에 올려주세요



물 3컵과 좋아하는 양파를 넣고

 라면사리를 넣어 끓여주었어요




돈까스를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끓어낸 라면을 그릇에 담고

 준비한 돈까스를 올려주세요



돈까스라면

신서유기외전 강식당에서

 보고 너무 먹고 싶어서 해

 보았는데 정말 맛이 있네요




돈까스도 먹고 싶고 

라면도 먹고 싶다면 도전해 보세요

전 아이들과 같이 먹을려고

 청양고추를 넣지 않았는데 청양고추를

 넣어도 맛이 칼칼하면서 좋을것 같아요



돈까스와 라면이 이렇게 

조화가 좋을지 몰랐네요

너무 맛이 있는 라면이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