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바쁜아침 5분완성! 백종원 스팸계란레시피

by 카라멜땅콩 2018. 2. 12.

바쁜아침 5분완성!  

백종원 스팸계란레시피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날씨가 정말 점점 추워지니

 이불속에서 나오기가 싫어지네요

 움직이기 싫지만 가족을 위해

 눈을 비비고 아침을 해야하는 전..

냉장고를 열어보니 특별히 할건 없더군요ㅠㅠ




집에 스팸이 있어서

 예전에 눈여겨 보았던 

백종원스팸계란후라이를

 해보기로 했어요




스팸계란후라이

재료준비

통조림햄, 계란

이 두가지만 있으면 됩니다.



팬에 기름을 두르고

 스팸을 4등분해서 풍차모양으로 

만들어 팬에 올려주세요

노릇노릇하게 구어주면

서 모양을 잡아주세요




스팸이 만나는 꼭짓점 부분들이

 붙을수 있게 잘 붙여 구어주세요



계란을 스팸 사이사이에

 톡 깨뜨려 넣어주세요

가운데는 계란물이 흘러

 들어가 자리를 메꿔 나가더군요



뚜껑을 덮어서 

약불에서 살살 익혀주세요



백종원 스팸계란후라이

각자 모양이 살아있어서

 너무 예쁘고 너무 간단해요

5분이면 정말 뚝딱 만들수 있어요



그릇에 밥을 올리고

 하나씩 잘라서 밥위에 올려주었어요

짭짤한 스팸이랑 계란후라이가 간이 딱 좋더군요

스팸이 있어서 소금간을 따로 안했거든요

피자모양 같다며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정말 만들기도 쉽고 담백한 맛도 있어서

 아침에 만들기에 밥하기 싫을때 딱인것 같아요.ㅎㅎ

만들기 쉬운 요리니 한번 만들어 보세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