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10분뚝딱 간식!에어프라이어에 어울리는 만두굽기

by 카라멜땅콩 2019. 10. 11.

10분 뚝딱 간식!

에어프라이어에 어울리는 만두굽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밤이 길어지는 요즘~~ 

밥 먹고 나면 배가 고프다는 우리 아이들~





아이들이 배가 고프다고 하면 

저도 모르게 배에서 꼬르륵 소리가 나는것 같아요.ㅎㅎ

이럴때 먹을려고 만두를 사두었는데요

정말 에어프라이어로 하니 깔끔하고 간단하게 할수 있고 

무엇보다도 이 만두가 에어프라이어에 제격인것 같아요...



풀무원 얇은피 꽉찬속 김치만두

정말 피가 얇고 속은 곽 차

 있어서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

고기만두도 있는데 고기만두도 맛이 있어요

다른 만두도 에어프라이어에 해 보았지만

 이 만두가 저한테는 제격인것 같아요



한봉지에 들어 있

는 양은 별로 되지 않아요

하지만 밥 먹고 나서 간식으로 딱 적당한것 같아요




에어프라이어에 나열해 주세요

냉동에서 꺼내서 바로 넣었어요



180도에 10분을

 타임해서 조리했어요



10분 뒤에 열어보니 

피가 얇아서인지 속이

 꽉찬 만두가 예쁘게 보이네요.ㅎㅎ



피가 두꺼운걸 좋아하는 사람은

 싫어할수도 있지만 피가 얇은걸 

좋아하는 저는 정말 맛이 있었어요



반으로 잘라보니

 속이 꽉 차있네요

먹어보니 너무 맛이 있었어요




10분만에 간식을 뚝딱~~

 에어프라이어로 하니 정말 간단하고 맛이 있었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