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유부초밥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게 만드는 쇠고기유부초밥

by 카라멜땅콩 2019. 10. 14.

유부초밥 싫어하는 사람도

 좋아하게 만드는 쇠고기유부초밥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가끔 반찬이 없을때 

 간편하게 시판에 파는 유부초밥 사서 먹으면 좋은데

 신랑이 싫어하다 보니 잘 안사게 되더군요

주변에서 간 쇠고기를 넣으면 맛이 있다고 해서

 한번 사서 해보았는데요

정말 맛이 달라지더군요



신랑도 지금까지 먹었던 

유부초밥에서 제일 맛이 있다고..ㅎㅎ

조금 신경썼더니 맛이 확 달라졌어요



쇠고기유부초밥 만들기

재료준비

유부초밥4인분

당근1/2,양파1/2,묵은지1/4

간쇠고기300g

간장1T,후추조금

집에 있는 야채를 동원해서

 쓰면 좋을것 같아요

색깔을 내기 위해 당근을 조금 썰었어요



양파도 1/2정도

 잘게 썰어주세요



묵은지 1/4정도 

씻어서 잘게 썰어서 넣었어요



왠지 고기랑 잘 

어울릴것 같아서 넣었답니다.



마트에서 

갈아진 쇠고기를 샀어요

간장1스푼

후추조금 넣었어요



달구어진 후라이팬에 

오일을 조금 두르고 

쇠고기빼고 다 넣고 볶아주었어요



밑간한 쇠고기를 넣고 후루룩~



쇠고기가 

색깔이 변하면 꺼주세요



풀무원 유부초밥

6인분

전 4인분만 필요해서

 2인분은 냉장고에 넣고 4인분만..

2인분씩 포장되어 있어서 

필요한만큼 사용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막한 밥을

 적당히 덜어주세요



풀무원 유부초밥에 들어 있는 

초밥소스랑 양념을 넣었어요



야채랑 쇠고기를 

볶은걸 적당히 넣었어요

밥 양을 보고 적당히 넣고 남은것은 

나중에 아이들 밥에 비벼 주었는데 잘 먹더군요


유부피에 적당한 밥을 넣어서

 쇠고기유부 초밥을 만들었어요



야채랑 쇠고기가

 들어가서인지 고소하고 맛이 있네요

유부초밥 싫어하는 신랑도 맛이 있다고 하니..ㅎㅎ

고기가 좋긴 하나봅니다.



재료에 따라

 정말 맛이 달라지긴 하는가 봅니다.

쇠고기를 사양해서 돈이 조금 더 들기는 하지만 

맛이 있다고 가족들이 잘 먹으니 좋네요

간 쇠고기라 가격도 비싸지 않고 간단해서 좋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