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100대 맛집! 가평 청평 풍천장어집

by 카라멜땅콩 2021. 9. 29.

100대 맛집! 

 

가평 청평 풍천장어집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신랑이랑 둘이

휴가가 생겨서 가평에 가게 되었어요

 

 

가평에 가면 막국수를 먹어라고 하던데

저희는 몸보신을 하기로 했습니다.

가평에 가평 군수가 인정한 100대 맛집

장어집이 있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답니다.

 

가평에서 13년째 운영된

가게인만큼 세월이 느껴지더군요

 

메뉴판입니다.

 

100대 맛집으로

인정한 곳이라고 하니

기대가 되네요..ㅎㅎ

 

사람들과 부딪히기 싫어서

저녁시간 전에 갔더니

사람이 하나도 없어서 좋았어요

 

이른 저녁 시간이긴 하지만

사람 없을때 먹고 싶어서 일찍 찾아갔답니다.

 

그날 날씨가 좋아서

창가에 비치는 배경이예요

한가롭고 조용한 느낌이네요..

 

풍천장어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들이 나왔는데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야채들도 직접 텃밭에서

직접 수학한다고 하네요

 

소금구이와 고추장 구이

두가지 맛이 나왔어요

먼저 초벌을 한번 하시고

다시 숯에 구어준답니다.

 

사장님이 고창이 고향인데

그곳에서 좋은 장어만 가지고 오신다고 하네요

그래서인지 장어가 싱싱해 보이고 도톰하니 맛이 있어 보이네요

 

 

상아풍천장어

너무 쫄깃하고 맛이 있었어요

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이

있어서인지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후식으로

비빔냉면도 시켰어요

쫄깃하고 시원하니

양념도 맛이 있고 좋았어요

 

남은 장어랑 같이

싸 먹어도 맛이 좋았답니다.

 

저녁을 일찍 먹어서

혹시 배고플까봐 숙소에서

먹을려고 떡갈비를 포장해 갔어요

 

 

떡갈비를 식어서 먹어서인지

수제 떡갈비여서 기대했는데

기대만큼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장어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

 

장어를 좋아하는 분이라면 추천드려요

장어는 싱싱하고 맛이 있어요

 

* 참 고 *

2021.08.25 - [맛집] - 비오는날 생각나는 그집! 지역특산물인 연천커피가 유명한 연천회관

 

비오는날 생각나는 그집! 지역특산물인 연천커피가 유명한 연천회관

비오는날 생각나는 그집! 지역특산물을 살린 연천커피가 유명한 연천회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비가 주륵주륵 내리니 몇일전 비가온날 가본 연천회관이 생각나네요 연천에 지인과

artboy019.tistory.com

2021.08.10 - [맛집] - 해남에 이런곳이! 뷰가 예술인 카페 트윈브릿지

 

해남에 이런곳이! 뷰가 예술인 카페 트윈브릿지

해남에 이런곳이! 뷰가 예술인 카페 트윈브릿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휴가기간인데 다른곳은 가지 못하고 어머니를 뵙기 위해 해남에 가게 되었답니다. 먼 거리인지만 혼자계신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