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뷰맛집 양수리빵공장 ! 직원이 추천한 빵 먹어본후기

by 카라멜땅콩 2021. 10. 8.
뷰맛집 양수리빵공장!

직원이 추천한 빵 먹어본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양평 두물머리 나들이 갔다가

우연히 지나가는 길에 발견한 커피숍~~

들어갔는데 뷰도 너무 좋았고 넓어서 좋았어요

 

 

 

 

점심을 먹고 들어간 곳이라

빵이 눈에 많이 들어오지는 않았지만

직원이 추천한 빵이 있어 너무 궁금하더군요

 

 

양수리 빵공장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고

천연 효모만 사용해서 만들었다니

조금 부담이 덜 된것 같아요

 

여러가지 건강한

빵을 한번 둘러 볼까요?

 

여러가지 빵들이

맛이 있어 보이네요

 

단팥빵이 1위더군요

점심을 든든하게 먹었더니

팥빵이 땡기지는 않더군요

 

직원추천이 있더군요

우리쌀 크림치즈가

맛이 궁금했어요

 

양수리 빵공장은

바로 매장안에서 만들더군요

 

1~5층까지

있는데 엘베가 있어요

 

빵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브런치 종류도 있었어요

 

1층 밖에 배경이예요

날씨도 너무 좋아서

뷰가 더 예뻤던것 같아요

 

3층으로 올라 갔답니다.

아이스 아메~~

 

 

 

살짝 신맛이 많이 나서

신맛이 싫은 전 살짝 실망했는데

얼음이 녹으니 맛이 있더군요

 

자리에

착석한 뷰 입니다.

 

양수리 빵공장은

뚝딱이아빠로 유명한

김종석님이 운영한 카페라고 하네요

 

공간이 정말 넓어요

요즘은 코로나때문인지

넓은곳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3층에서 아래를

바라보니 넓어서 좋네요

2층과 4층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생크림이 땡겨서 망고가

들어간 빵도 하나 골랐어요

 

직원이 추천한

우리쌀 크림치즈~~

먹어보니 정말 쫀듯하고 맛이 있었어요

 

 

 

우선 우리쌀로 만들어서인지

부담이 덜 되고 담백한 맛이였답니다.

우선 공간이 넓어서 너무 좋았고

뷰도 너무 멋있고 빵들도

천연효모로 만들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 참 고 *

2020.11.26 - [먹어보고서] - BTS로 유명해진 핫플레이스 ~ 구좌읍카페 제주 카페 공백

 

BTS로 유명해진 핫플레이스 ~ 구좌읍카페 제주 카페 공백

BTS로 유명해진 핫플레이스 '구좌읍카페' 제주 카페 '공백'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가끔 커피숍에서 친구들과 이야기도 나누며  커피한잔 여유를 느낄때가 제일 행복한데요 요즘은 2단

artboy019.tistory.com

2021.07.07 - [먹어보고서] - 빵순이 추천! 양주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빵순이 추천! 양주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빵순이 추천! 양주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는 정말 빵을 좋아해서 빵순이라는 별명도 있는데요 건강을 위해 빵을 먹는걸 조심하고 있는데요..ㅠㅠ 그래도 요즘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