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빵순이 추천! 양주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by 카라멜땅콩 2021. 7. 7.

빵순이 추천!

양주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저는 정말 빵을 좋아해서

빵순이라는 별명도 있는데요

 

 

 

건강을 위해

빵을 먹는걸 조심하고 있는데요..ㅠㅠ

그래도 요즘 힘든시기에 빵과 커피를

먹는게 저에게는 하나에 힐링같아요

양주에 건강한 빵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는데요

 

윤쉐프

정직한 제빵소

주차장도 넓게 있어요

 

문구들이 웃기기도 하고

설레기도 하네요ㅎㅎ

 

매일 10:00~ 22:00

경기 양주시 광사로 158

단독 2층 건물에 외벽이 전부 유리로 되어 있어요

 

빵들이 가득 들어 있네요

한번 눈호강 해볼까요?

 

여러가지 빵을

보면서 고르지 못하는 나..ㅠㅠ

 

인절미가 눈에 들어오네요

조금 있다가 먹어야지...찜..ㅎ

 

빵종류가 정말 많네요

 

떡을 좋아해서인지

빵속에 떡이 들어

있는것에 눈에 들어오네요

 

쿠키와

머핀들이 따로 있어요

 

타르트.케익

계절에 맞는 과일

타르트를 만든다고 하는데

정말 예뻐서 눈이 호강하네요.ㅎㅎ

 

 

조각 케익들이 많이 있어요

 

무엇을 먹어야 할지...

 

30.000개

돌파했다니 맛이 궁금하네요..

먹어보니 마늘이 정말 많이

들어있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ㅎㅎ

 

이것도 인기가

많다고 하니 먹어보고 싶네요

 

 

요기는 진열대

뒤에서 빵 만드는 공간이 있더군요

바로바로 만들고 만드는 모습을 보니 더 믿음이 가네요

 

 

아래층도 넓게

있었지만 이층으로 올라갔어요

아침 일찍 갔더니 자리가 많이 있어서 좋았어요

수상한 상장들도 진짜 많더군요

 

 

창문에 비치는 모습들...

통유리가 있어서 너무 좋더군요

가슴이 뜨인 기분~~

 

먼저 눈으로 찜한 빵을 사왔어요

30.000개 돌파한 제노베제 빵

가격: 6000원

 

먹어보니 정말 다 아는맛..ㅎㅎ

평범한 맛이여서 많이 찾나봐요.ㅎㅎ

치즈향도 강하고

크림치즈,모짜렐라 넣어서 감칠맛이 나요

 

 

커피도 한잔~~

 

레몬타르트

가격: 6500원

모양이 정말 예뻐서 먹기가 ..ㅎㅎ

 

자율대에 라이프랑 포크랑

자율포장하는 곳도 있어서

잘라서 먹어보았답니다.

정말 상큼하고 부드럽고 레몬맛이 좋네요

 

인절미 크림빵

가격: 4300원

콩가루가 떨어져

불편함도 있지만 정말 맛이 있어요

 

쫀득쫀득 흑암자

가격: 3500원

안에 흑암자떡이 있고

쫀득쫀득 정말 맛이 좋아요

떡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듯~~

통유리에서 보이는 배경~~

시골스러운 느낌이 나서 너무 좋았어요

도심속에 아파트만 보다가

자연이 보이니 마음에 여유가 생기고

우선 커피도 맛이 있고 다양한 빵도 맛이 있었어요

커피도 가격이 비싸지 않고 맛이 있었답니다.

아메리카노 가격 : 4000원

 

 

요기는  윤연중쉐프가

오너쉐프로 자연에서 찾아낸 천연 발효종을

시작으로 순수한 재료와 올바른

기술로 정직한 맛을 낸다고 하네요

 

이름까지 걸고 하는것

보니 정말 정직한 빵인것 같아요

빵을 좋아하는 전 빵을

끊을수는 없고 건강한 빵을 찾아야겠어요.ㅎㅎ

 

* 참 고 *

2021.06.02 - [먹어보고서] -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이 놀러왔는데 북적북적한 곳을 떠나고 싶은 날이더군요 하지만 사람많고 차 밀린곳은 가기 싫

artboy019.tistory.com

2021.05.13 - [맛집] -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날씨가 좋지만 코로나로 나들이를 잘 나가지 못하는데 좋아하는 커피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