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by 카라멜땅콩 2021. 5. 13.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날씨가 좋지만 코로나로 나들이를 잘 나가지 못하는데

좋아하는 커피를 마시며 힐링을 잠깐 하고 싶더군요

 

 

커피숍에 사람 없고

큰 곳을 찾게 되더군요

서울근교 찾다보니 일산에

포레스트 아웃팅이 보이더군요

외관도 멋지고 크고 넓어서 좋을것 같아 가보았답니다.

 

일산커피숍

forest outing

들어가보니 외관도

예쁘지만 안에는 정말 더 예쁘더군요

물고기가

사는 연못도 있어요

규모가 정말 크고

자리도 여러 방향으로 많이 있더군요

 

이리 크고

자리도 많은데 사람이 얼마마 많은지...

그래도 한시간이라는 규제가

있어서인지 자리가 금방 생기기는 하더군요.

규모에 비해

빵종류가 엄청 많은건

아니지만 케익이랑 빵들이 많이 있었어요

 

케익도 빵도 다양하게 있었지만

사람들이 줄을 서 있어서

사진을 찍을수가 없었네요.ㅎㅎ

메뉴판

빵뿐만 아니라

피자,파스타,샐러드. 등 음식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점심을 먹고 와서 커피에 먹을빵과 케익을 시켰어요

 

빵 이름은 모르겠어요..ㅎㅎ

맛있어 보여서..ㅋㅋ

케익을 좋아하는 딸기 케익 가격 안보고 골랐는데...

헐 미쳤다.

케익 하나에 12,000원...

 

 

커피는 다크와 라이트 두 종류가 있어서 시켰어요

다크는 묵직한 바디감이 느껴지고

라이트는 달콤한 산미가 느껴졌어요

커피는 맛이 있었어요

 

애그타르트 같은

느낌이였는데 너무 부드러웠어요

가격도 빵 이름도 모르고 먹었지만요..ㅎㅎ

이건 초코쿠키 같은

식감에 가운데 마시멜로우가 들어 있어요

촉촉한 느낌이 많이 달지 않고 커피에 먹기에 딱이였어요.

 

카페 이용시간이 1시간이여서

시간을 보며 한시간 후에 나왔답니다.

 

저희보다 일찍 온 사람들중

안나가는 사람도 있었지만

그건 각 사람에 양심에 맡겨야죠..ㅋㅋ

 

 

정원뷰도 좋고

넓은 공간에 맛있는 빵과

커피도 좋았지만 가격이 너무...ㅠㅠ

 

그래도 오랜만에 나와

딱 트인 창가에 앉아 내리는 비를

보며 커피를 마셔서 너무 힐링되었어요

코로나 끝나고 자유롭게 와서 여유롭게 즐기고 싶더군요..ㅎㅎ

 

* 참 고 *

2018.05.25 - [맛집] - 가평 수목원 근처 '모아이' 커피숍 가본 후기

 

가평 수목원 근처 '모아이' 커피숍 가본 후기

가평 수목원 근처 '모아이' 커피숍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수목원에서 지나가다가  '모아이' 커피숍을 보면서 모아이 석상이 생각나더군요 모아리석상에 대해 이야기 하다

artboy019.tistory.com

2018.09.06 - [맛집] - 서울근교 포천 커피 1987

 

서울근교 포천 커피 1987

서울근교 포천 디저트가 맛있는 '커피 1987'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오랜만에 가족이 모여  포천으로 바람을 쐬로 갔습니다. 서울에서 가기 쉬운 포천은 많이 멀지 않고 가까우면서도 볼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