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러 메스컴이 소개한 소문난 맛집 쌍문 '태림산채정식'직접 먹어본 후기

by 카라멜땅콩 2020. 5. 29.

여러 메스컴이 소개한 소문난 맛집

쌍문 '태림산채정식'직접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오랜만에 부모님이 오셔서 

식당을 찾다가 가게 되었는데요




주차장도 있고 

쌍문역 4번출구에서 가깝답니다.

요즘 나이가 들어가면서 한식이 생각나고

 부모님도 좋아하실것 같아서 가게 되었어요



손님들이 많아서 다 찍지는 못하였지만

 서울시 안심먹거리,한국외식업 중앙회 .6시내고향..등

 다양한 곳에 이름이 알려지고 1997년부터 

영업을 계속 유지해온 오래된 집이기도 하고 

메스컴에 나왔다고 다 믿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믿고 먹을수 있을것 같아

 부모님을 모시고 들어갔답니다.



메뉴판에 보면

 특정식,일품정식,산채정식,더덕구이..등 

여러 메뉴와 가격들이 있더군요

저희는 어른들은 더덕구이를 시키고

 아이들은 산채정식을 주문했답니다.



더덕구이가 나왔어요

7가지 산채 나물과 양념

 더덕구이,기본반찬이 나온답니다.




산채정식과 같이 시키니

 양념목살과 쌈과 된장찌개가 나왔답니다.

여려명이 간다면 이렇게 섞어서 시켜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코로나 영향인지 모두 칸막이가 있어서

 룸이 아닌데도  다른곳과 분리되어 있어서 좋았던것 같아요




먼저 음식이

 나오기전에 굴전을 주셨어요

원래 주는건지 그날 서비스로 주신건지??

메뉴판에는 안 들어 있어서 

아리송하게 그냥 맛나게 먹었답니다.ㅋㅋ



먼저 양념목살을 야채에 나물과 함께 

싸 먹은뒤 밥이 반정도 남으면 고추장과 

참기름에 나물을 비벼서 먹으면 된다고 하네요

고기에 먼저 싸 먹었는데 양념이 과하지도 않고 맛이 있었어요



더덕무침도

 부드러워서 맛이 있었답니다.

그냥 먹으면서 건강해지는 느낌??ㅎㅎ

더덕에 향긋한 향이 좋았던것 같아요



기본반찬들도

 깔끔하고 맛이 있더군요

그래서인지 많은 사람들이

 반찬을 포장해서 가더군요

나물도 반찬도 판매를 따로 하더군요



황태구이도  나왔는데 

양념이 맛이 있고 부드러웠어요

황태포를 들기름에 잘 구어서 

양념을 해 구운건데 맛이 있었어요



목살구이는 14가지

 양념으로 만든다고 하네요

고기는 마국산이기는 하였지만 

고기잡내도 안나고 부드러웠어요



밥과 된장찌개...

된장찌개 정말 맛이 있네요

우선 모든 반찬들이

 간이 세지 않아서 좋았던것 같아요

이제 점점 이런 음식들이 좋네요



고기를 싸먹고

 남은 밥에 남은 나물들을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비벼서 맛있게 된장국과 먹었답니다.


먹다보니 배가 불러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ㅋㅋ

울 엄마는 나물을 듬뿍 넣어서

 배가 부르다면서도 끝까지 다 드시더군요..ㅋㅋ

엄마,아빠가 잘 드셔서 기분이 좋았어요



오랜만에 오셨는데 맛있게 

부모님이 드시니 보기만 해도 좋더군요

비록 아이들은 맛있다고 하는데 밥은 반 이상 남기고..ㅋㅋ

나가서 다른것 사주라고 하였지만요..ㅎㅎ

어른들 취향인것 같습니다..ㅋㅋ

깔끔하고 맛도 있고 손님대접에 좋은 집인것 같아요




태림산채정식

쌍문역 4번출구에서 154m

매일 11:10~ 21:00

Break time 15:00~ 17:00

Last order 20: 20

어른들 모시고 가기에 좋은 곳인것 같습니다.

모두 건강한 밥상으로 어려운 시기에 건강을 잘 지킵시다~~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