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넓은 공간과 디저트와 커피로 핫한 용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by 카라멜땅콩 2019. 1. 9.

넓은 공간과 디저트와 커피로 핫한

용인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과 만남이 있어서

 용인을 가게 되었는데요

지인이 용인에 가면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가

 있는 곳이 있다며 데리고 갔는데요




 들어가면서 크기에 깜짝 놀라고

 많은 사람들에 깜짝 놀라고 많은 디저트와

 맛있는 커피에 깜짝 놀랐네요.ㅎㅎ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매일 10:00~ 21:00

경기 용인시 처인구 백령로 47



외관도 커 보이고 안에 들어가니 크네요

빵도 직접 만들어 판매를 하고 

1~2층으로 되어 있었어요




사람들이 정말 많이 있었어요

베이커리 위주로 되어 있고

 카페 메뉴 종류는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기본적인 있을 메뉴는 다 있었어요

여러 종류들의 빵들이 있었는데 우선 빵을 구경해 보았어요

어떤게 맛이 있을까요?



다 찍지 못한 빵도 있었는데 

정말 빵들이 많이 있더군요

다 맛이 있어 보이고 다 먹어 보고 싶더군요

점심을 든든히 먹고 와서 배부른 상태인데도

 커피에 디저트 배는 따로 있어서.ㅎㅎ



커피를 주문했어요

추운 겨울이지만 

아이스아메리카노:4800원

아이스라떼:5500원

따뜻한라테:5500원



다 먹어 보고 싶었지만

 제일 먹고 싶은걸로 세개 골랐어요



바게트빵 맛이 있었어요

살짝 단맛과 쫀득한 맛이 좋았답니다.



티라미슈는

 조금 진한 느낌이였어요

위에 가루가 너무 많아서

 조금 쓴맛이 강한 느낌~~

맛은 나쁘지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그리 맛있지는 않았어요



딸기조각케익

이름들이 잘 생각이 나지 않아요

하지만 정말 맛이 있었어요




케익의 달달한 맛이 많이 나지 않아서 좋았고

 생크림도 딸기도 너무 맛이 

있었고 신선한 느낌이였어요

빵도 부드러워서 좋았어요



커피가 나왔네요

요즘 라떼가 좋은데

 라떼가 잘 못 만들면 너무 우유맛만

 나서 싫은데 여기는 너무 맛이 있었어요

커피와 우유의 조합이 잘 된건지 너무 맛이 있었어요



라떼 나뭇잎 모양을 낼려고

 하다 실패한것 같아요

하지만 맛이 있었으니 패스~~




빵이 남으면 개인적으로 

포장해 가라고 포장하는 곳도 있더군요

넓은 공간과 여러 종류의 빵들이  

맛을 궁금하게 하게 해서 사람들이 많이 오나봐요

다음에 가게 되면 다른 종류의 빵들을 먹어 보고 싶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