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초코덕후가 반한 노브랜드 오렌지쇼콜라케익

by 카라멜땅콩 2018. 1. 20.

초코덕후가 반한

노브랜드 오렌지쇼콜라케익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전 정말 초코를 좋아하는데요

그것도 다크처럼 진한

 초코를 좋아한답니다.

커피에 항상 생각나는 초코케익..




커피숍은 너무 비싸고...

 마트에 갔더니 노브랜드에서 나온

 오렌지쇼콜라케익이 보이더군요

초코 좋아하는 전 그냥 카트에 담았답니다.ㅎㅎ



초코덕후가 만족한

노브랜드

오렌지쇼콜라케익

가격: 9580원



노브랜드에 치즈케익과

 초코케익만 있는줄 알았는데 

오렌지쇼콜라케익이 있다니...ㅎㅎ

노브랜드 치즈케익 정말 좋아했는데

 오렌지쇼콜라 케익이 더 맛이 있는것 같아요.ㅋㅋ



포장을 열어보니 

이렇게 들어있네요

가성비 갑인듯 합니다.

천일식품제조로 상큼하고 달콤한게

 디저트를 좋아하는 저에게 취향저격인듯 합니다.



안에 오렌지가..ㅎㅎ

많이 달지도 않고 

그래서 질리지 않는 맛..

초코의 진한맛과 상큼한 오렌지 맛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1/3정도 잘라서

 먹을려고 접시에 담았어요

나머지는 라액란에 넣어서 보관해두었어요

우리집에 초코덕후가 하나 더 있어서

 아마 오래가지는 못할것 같아요



맛이 이디야에 오렌지쇼콜라 

스틱케익맛이랑 비슷해요

전 이디야에서 커피 마실때 좋아해서

 자주 사 먹었던 맛이여서 더 반갑더군요.ㅎㅎ


커피와 함께 먹기에 

정말 좋은 디저트 같아요

우리집 초코덕후도 우유랑

 같이 정말 맛있게 먹더군요

조절하지 않으면 계속 먹을것

 같아서 나누어서 먹었답니다.

커피랑도 잘 어울리지만 

우유랑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손님들 올때 커피랑 함께 디저트로

 내 놓아아도 손색이 없을것 같고

 초코 좋아하는 분에게 선물용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노브랜드에서 나온 치즈케익도 정말

 마음에 들었는데 오렌지 쇼콜라케익도

 너무 마음에 드네요.ㅎㅎ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