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보고서

일본여행에 꼭 사는 간식 '바나나빵& 쿠테타마 쿠키

by 카라멜땅콩 2018. 1. 24.

일본여행에 꼭 사는 간식

 '바나나빵& 쿠테타마 쿠키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일본에 갔다온 지인이 

일본에 가면 꼭 사게 되는 

간식이 있다며 사서 저에게 보냈더군요




전 새로운 음식에 잘 도전을

 안하는 성격이라 물건너 온 음식은

 먹기전에 항상 긴장을 하죠.ㅎㅎㅎ

그런데 보기에도 너무 맛이 

있어 보여서 걱정없이 손이 갔죠.



쿠테타마 쿠키

포장지부터 남다른 포즈네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더군요



열어보니

 개별포장 되어있네요

12개 쿠키가 들어있어요



그림들이 정말 웃기네요

귀차니즘이 넘치는 케릭터들이네요

맛은 버터링 과자랑 비슷한 맛이예요




바삭하고 맛이 있네요

우선 케릭터가 있어서인지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바나나빵

가격: 953엔 (8개)



예쁘게 포장된걸 열어보니

 낱개로 포장되어 들어있네요

모양과 색깔이 너무 예뻐 정말

 선물용으로 좋은것 같아요

보기에도 너무 맛이 있어 보이네요



노란 바나나 모양

먹기전인데도 보기에도

 너무 부드러워 보이네요

바나나를 그리 좋아하지 않는 편이라서

 살짝 걱정이 되긴 하지만.ㅎㅎ

모양과 색깔에 끌려 먹게 되네요



반으로 잘라보니 

바나나향이 스몰스몰 올라오네요

카스테라빵에 크림이 정말 많이 들어있어요

살짝 달다는 느낌이 드네요

빵도 부드럽고 맛이 있는데 

너무 달고 바나나향이 너무 많이 

나서 저에게는 살짝 아쉬운 맛이였어요

1~2개 먹으니 더 못 먹겠더군요



일본여행에 가서 

사다준 지인에게 너무 

감사하며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이들이 일본여행 가자고 하는데 

정말 시간내서 한번 가봐야겠어요

쿠테타마 쿠키, 바나나빵은 우리 한국에

 있는 맛이랑 많이 비슷한데 모양과

 디자인이 색다른 느낌이 드네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