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유 퀴즈 온 더 블럭' 맛집이라고 소개한 목포맛집 '독천골 '낙지호롱구이,낙지볶음

by 카라멜땅콩 2020. 5. 13.

'유 퀴즈 온 더 블럭'맛집이라고 소개한

목포맛집 '독천골' 낙지호롱구이,낙지볶음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목포에 일이 있어서 가게 되었는데

 지인이 맛집이라고 소개해주며

 데리고 가서 점심을 먹게 되었는데요

맛집이라고 소문이 나서 그런지 손님들이 많더군요




코로나가 조금 잠잠한 시기에 가서인지

  마스크를 안쓰는 분들도 많이 보이더군요 .ㅠㅠ

철저히 마스크를 쓰고 예약을 해서인지 방으로

 안내해주셔서 개별룸에 들어가 먹게 되어 좋았던것 같아요



육회낙지탕탕이 달인출연도 있었고 

방송 출연도 많이 했더군요

유재석님이 와서 맛있게 먹었다며 

맛집이라고 소개했던 곳이기도 하고요




낙지메뉴가 다양하게 있더군요

낙지를 좋아하는 전 다 먹어보고 싶었지만

 우선 제일 유명하고 맛이 있다는 낙지호롱구이랑

 낙지복음을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낙지호롱구이대자와 낙지볶음 대자를 주문했어요



기본 반찬이 세팅되었어요

기본반찬은 그냥 그랬어요..



낙지호롱구이

대자를 시켰더니 5개 나오더군요

냄새부터가 스물스물 군침이 돌더군요



이모님이 낙지호롱구이

 먹는 법을 설명해주시더군요

먼저 머리를 잡고 가위를 넣어서

 스윽 잘라주시면 된다고 하더군요



지인이 자르지 말고 한번 뜯어 먹으라고 해서..

도전하다가 다시 가위들고 잘라 먹었어요..ㅎㅎ

우선 양념이 너무 맛이 있고 불맛이 나면서 

약간 매콤한 맛이 정말 입맛 돌더군요..ㅋㅋ

냄새는 매웠는데 많이 맵지 않고 

쫄깃하고 바베큐 느낌이 나서 정말 맛이 있었어요



낙지볶음

낙지볶음은 기본적으로

 많이 먹어보았던 맛이예요



야채도 듬뿍있고 낙지도

 통통해서 씹는 맛이 있더군요.



낙지볶음은 밥에 

비벼 먹어야 제맛이죠..ㅎㅎ

공기는 별도예요

공기를 시키니 국과 밥. 

비빌그릇에 김가루를 주시더군요



밥양이 살짝 작아보였는데 

밥을 비벼 먹으니 딱 좋더군요

건장한 남자분들은 살짝 부족할듯이요..ㅎㅎ



낙지를 듬뿍 넣고

 맛있게 비벼 먹기



비벼서 먹었는데 양념이 

맛이 있어서 정말 맛이 있더군요

호롱구이보다 살짝 매운맛이 더 나더군요

유재석씨가 먹어보고 목포오면 꼭 낙지를

 맛 보시면 좋다고 했는데 먹어보니 그러네요

정말 맛있게 먹었답니다.




원래도 맛집이라고 소문났는데

 방송을 타서 더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지인덕분에 맛집에서 점심을 맛있게 먹었네요.

호롱구이는 맛이 있었는데 하나에 만원꼴이니 가격이..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었으니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더군요..ㅎㅎ

다음에 가면 다른걸 먹어야겠어요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