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남에 이런곳이! 뷰가 예술인 카페 트윈브릿지

by 카라멜땅콩 2021. 8. 10.

해남에 이런곳이! 

 

뷰가 예술인 카페 트윈브릿지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휴가기간인데 다른곳은 가지 못하고

어머니를 뵙기 위해 해남에 가게 되었답니다.

 

 

 

먼 거리인지만 혼자계신

어머니가 걱정되어서 가게 되었어요

집에만 있다가 근처에 예쁜커피숍이

있다고 해서 커피를 사로 갔는데...ㅎㅎ

홀딱 반했어요..ㅎㅎ

 

트윈브릿지

전남 해남군 문내변 관광레저로 5

매일 11:00~ 21:30

 

안에 들어가니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었어요

 

사람이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ㅠㅠ

좋은곳은 다 찾아오나봐요..ㅎㅎ

예쁜 뷰를 바라보며 먹고 싶었지만

사람이 많은 곳은 요즘 피해서 다니느라..ㅋㅋ

 

커피숍 안에서

바라보는 뷰입니다.

예쁜 뷰앞 자리는

다 차지해서 없던군요..ㅎㅎ

 

 

예전에 김대중 대통령이

다녀간 유명한 횟집

건물이였는데 카페로 열었다고 하네요

 

커피숍

주변입니다.

 

주문한 메뉴

아이스아메 : 5.000원

초코라떼 :5500원

딸기라떼 : 6000원

자몽타르트 :4800원

 

뷰가 맛집인 집은

가격도 비싸고 커피도 그닥

맛이 있지는 않았는데 요기는

가격도 괜찮고 맛도 좋았어요

타르트도 부드럽고 자몽이

많이 올려져 있어서 맛이 있었어요

 

 

밖에도 자리가 있었는데

더워서인지 모두 실내로 들어가서 밖은 썰렁.ㅎㅎ

 

그런데 주변이 바다이고 파라솔이

되어 있어 그늘이 져서 덥지가 않더군요

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서 아이스 먹으니 딱 좋았어요

밖에서 잠깐 앉아서 주변도 보고 커피도 마셨답니다.

 

밤에 잠깐 지나가는 길에

보았는데 밤에도 사람이 많더군요

불빛이 비쳐서 더 예쁘더군요

2층에는 테라스도 있고 사진찍기도

좋았는데 사람이 많아서 올라기지 않았어요

 

트윈브릿지

사람이 많아 잘 사진을

못 찍었지만 맛도 뷰도 예쁜 곳이였어요

다음에 해남을 가게 되면 또 가게 될것 같아요

 

 

 

무엇보다 코로나가 끝나서

마스크 벗고 사람이 많아도 편하게

뷰를 바라보며 먹고 싶네요.ㅠㅠ

모두모두 더위도 잘 이기시고 건강하세요

 

* 참 고 *

2021.05.13 - [맛집] -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핫플레이스 커피숍! 힐링되는 일산 커피숍 forest outing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날씨가 좋지만 코로나로 나들이를 잘 나가지 못하는데 좋아하는 커피

artboy019.tistory.com

2021.06.02 - [먹어보고서] -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서울근교 힐링장소! 의정부 파크프리베 직접 가본 후기 안녕하세요? 카라멜땅콩입니다. 지인이 놀러왔는데 북적북적한 곳을 떠나고 싶은 날이더군요 하지만 사람많고 차 밀린곳은 가기 싫

artboy019.tistory.com

이 글이 도움이 되신분은 

공감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